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려줌 ALZi Media

오늘 솔로로 돌아온 공민지의 모든 것!

공민지(Minzy) [아이돌 알려줌]

35,5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공민지의 모든 것을 알려 드립니다.
Full HD 고화질 동영상으로 감상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아이돌은 공민지입니다.

여기, 백지영, 유성은, 길구봉구 등의 아티스트들을
보유한, ‘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가 있습니다.

가창력 있는 보컬리스트들을 내세운 감미로운 드라마 O.S.T들을 주로 발표하며 음원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뮤직웍스는,

‘프로듀스 101’의 김소희와 ‘슈퍼스타 K6’ 출신 송유빈, ‘고등 래퍼’의 이지은 등, 검증된 연습생들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아이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그런 뮤직웍스에, 2016년 5월 새롭게 합류한 아티스트가 바로, 투애니원 출신의 케이팝 레전드 아티스트, '공민지'였습니다.

1994년 1월 18일 생으로 광주 출신인 공민지는, 남다른 리듬감으로 어릴 때부터 각종 댄스 경연대회를 휩쓸며, 초등학교 6학년 때 연습생으로 발탁돼 5년 뒤인 2009년, 걸그룹 투애니원의 막내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었는데요.

댄스 실력 못지않게 중저음의 소울 풀한 보컬과 이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까지 인정받았던 공민지는, 팬들 사이에선 ‘꽁밍끼’, ‘콩민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또 짱구처럼 살짝 어눌한 말투가 매력적이어서 ‘공짱구’, 어떤 노래든 도발적인 춤으로 섹시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어 ‘도발 민지’, ‘에로 민지’라는 별명도 있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8년 차인 2017년,
이제는 솔로 가수로서 홀로서기를 시작한 공민지는,

첫 예능 고정 프로인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 프로젝트 걸그룹 <언니쓰 2기>의 리더를 맡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또한, MBC 드라마 <역적>의 OST에도 참여해 애절한 감성 발라드 곡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로 첫 솔로 음원을 발표한 공민지는, 곧이어 ‘복면가왕’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민지의 자작곡뿐 아니라 박재범과 플로우식의 피처링까지 들을 수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첫 솔로 앨범 'MINZY WORK 01 UNO'는, 발매일을 2017년 4월 17일로 확정 지었는데요.

레전드 걸그룹의 막내 멤버에서 이제는 한국의 대표 솔로 가수로 거듭날 공민지! 앞으로 쭉! 꽃길만 걷길 우리 모두 응원할게요!

아래 페이스북 영상,
또는 위에 유튜브 영상으로
공민지 [아이돌 알려줌] 편을 만나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