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사람과 괴물이 찐~하게 사랑하는 영화?

조회수 2018. 3. 8. 12:3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개봉 신작 알려줌] 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
뭐? 사람이랑 괴물이랑 사랑한다고?
그러면.. 그..그건 어떻게…?
지각에, 새치기는 기본, 비밀 실험실 무단 침입에 업무 중 땡땡이까지!
춤바람난 ‘일라이자’ 앞에 나타난 인어? 아바타? 아 몰랑 ‘양서류 인간’!

처음엔 튕기는 척하더니 ‘일라이자’의 달걀 공세에 홀랑 넘어가며 트루 러브에 빠지는 두 사람!이 아닌.. 두 생명체!

하지만 기델 형님이 아름답게 끝내줄지 알았던 건 아니죠?
아이들을 위한 동화 판타지라고 해놓고 손에 눈 달린 괴물 팡팡 튀어나오더니 이번엔 잔뜩 화난 괴생명체 등장시켜서 따뜻한 로맨스물로 포장했는데요.
<패딩턴>에선 패딩턴 탈출시켜주느라 바쁘고 <내 사랑>에선 호크 찡 역정 받아주느라 바쁜, 도와주기 전문 배우 ‘일라이자’ 역에 ‘샐리 호킨스’와
<맨 오브 스틸>에선 ‘조드’ 장군으로 열 일하며 못된 미 뿜 뿜 뽐내더니 이제는 그냥 못된 ’ 스트릭랜드’ 역에 ‘마이클 섀넌’까지,
먹는 거 주는 사람 치고 나쁜 사람 없다는 교훈 제대로 시전 하며 서로 ‘모양’은 달라도 사랑할 수 있다고, 너의 존재는 충분히 가치 있다고 말해주는 <셰이프 오브 워터>는 2018년 2월 22일 개봉했습니다.
본문 내용은 아래 페이스북 영상, 또는
위에 유튜브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페북 구독 부탁드려요~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