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우주 전쟁! '빌런' 캐스팅이 공개됐다

조회수 2021. 3. 17.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즈니+로 공개될 예정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드라마, '시크릿 인베이전'의 메인 빌런 캐스팅이 공개됐다.

출처: 드라마 <딥 스테이트> ⓒ 폭스
지난 15일, 매체 '데드라인'은 킹슬리 벤-아딜이 <시크릿 인베이전>의 메인 빌런으로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출처: 드라마 <시크릿 인베이전> 제작 발표를 한 MCU의 수장, 케빈 파이기 ⓒ 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전>은 지난해 12월 열린 '디즈니 투자자의 날' 행사를 통해 처음 제작이 발표된 바 있다.
출처: 코믹스 <시크릿 인베이전> 커버 ⓒ 마블 코믹스
'원작' 마블 코믹스에서도 크로스오버 이벤트로 등장한 바 있는데, 히어로들이 믿던 동료들이 알고 보니 외계 종족이었다는 설정 자체가 흥미롭다는 평을 받았다.
출처: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쿠키 ⓒ 소니픽처스코리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년)의 쿠키 영상에서 실사판 '시크릿 인베이전'의 힌트가 잠깐 던져진 바 있다.
출처: 영화 <캡틴 마블>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또한, <캡틴 마블>(2019년)에서도 '크리' 종족과 '스크럴' 종족의 사이가 좋지 않다는 묘사가 있었기 때문에, 실사판 <시크릿 인베이전>의 이야기가 기대되기도 했다.
출처: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 소니픽처스코리아
이번 작품엔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탈로스'(벤 멘델슨)이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다.
출처: 드라마 <OA> 파트2 ⓒ 넷플릭스
한편, 킹슬리 벤-아딜은 넷플릭스 드라마 <OA> 파트2(2019년)에서 사립탐정 '카림' 역을 맡으며 존재감을 드러냈었다.
그는 캐릭터 연기를 위해 밴쿠버 사설탐정 회사에서 실제 사설탐정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캐릭터 사전 조사에 임했다고.
출처: 영화 <원 나이트 인 마이애미> ⓒ 아마존
이어 그는 아마존 프라임에 공개된 영화 <원 나이트 인 마이애미>에서 '말콤 X'를 맡으며 호평을 받으며, 아카데미 후보군에 이름이 오르내리기도 했었다.
비록, 본인은 아카데미 후보엔 오르진 못했으나, 영화는 각색상, 남우조연상(레슬리 오덤 주니어), 주제가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원 나이트 인 마이애미>는 아프리카계 유명 인사인 '민권 운동가' 말콤 X(킹슬리 벤-아딜), '복서' 무하마드 알리(엘리 고레), '미식축구 선수' 짐 브라운(알디스 호지), '가수' 샘 쿡(레슬리 오덤 주니어)이 한자리에 모이면서 나누는 가상의 대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한편, 킹슬리 벤-아딜이 <시크릿 인베이전>에서 연기할 캐릭터의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