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려줌 ALZi Media

'꿈을 꾸는 동안' 기억될 소녀들의 출발!

[신곡 알려줌] 라비 (빅스) 'ADORABLE', 주헌 (몬스타엑스) 'RED CARPET', PRODUCE 48 '앞으로 잘 부탁해 (We Together)'

2,5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이좋아!
글 : 양미르 에디터

1. 라비 (빅스) 'ADORABLE (Feat. 양요섭 of 하이라이트)'
ㄴ 음원사이트 공개 : 8월 31일 금 18시
보이그룹 빅스에서 랩을 맡은 라비가 새 디지털 싱글이자 자작곡인 'ADORABLE'(어도러블)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6월 발표한 세 번째 믹스테잎인 'K1TCHEN'(키친) 이후 두 달만인데요. 세련된 래핑과 트렌디한 감성이 인상적이죠.

시원한 기타와 808 사운드 리듬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라비의 속삭이듯 쏟아지는 랩에 하이라이트 양요섭의 섬세하면서도 달콤한 목소리가 환상의 하모니로 포근하게 얹어지며 사랑의 설렘을 부르는 아기자기한 노래로 완성됐습니다.

솔로 앨범과 여러 장의 믹스테잎을 통해 성장형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라비가 전작의 다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와 비교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랩으로 신선한 변화를 시도하며 다채로운 음악 세계로 안내했는데요.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양요섭과 함께하며 노래가 지닌 설렘 가득한 느낌을 달콤한 하모니로 배가시켰습니다.

한편, 라비는 오는 10월 말부터 11월 중순까지 'First Solo Europe Tour 2018'(퍼스트 솔로 유럽 투어 2018)라는 타이틀로 유럽 10개 주요 도시에서 생애 첫 솔로 투어를 진행하는 등 솔로 래퍼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죠.

2. 주헌 (몬스타엑스) 'RED CARPET'
ㄴ 음원사이트 공개 : 8월 31일 금 18시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에서 랩을 담당 중인 주헌이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및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믹스테잎 'DWTD(Do What They Do)'와 타이틀곡 'RED CARPET'(레드카펫)을 발표하며, 래퍼로서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드러냈는데요.

독특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레드카펫'의 뮤직비디오는 '주헌의 재발견'이라고 불리기에 손색이 없죠. 이주헌이라는 사람과 래퍼 주헌, 몬스타엑스 주헌으로 사는 인생을 모두 나타내고 싶었다던 주헌의 생각답게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색채와 매력으로 가득 칠해졌는데요.

특히 특유의 화려함과 부드러움이 더해진 주헌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냈습니다.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주헌의 솔로 무대 역시 관람 포인트죠.

일곱 명의 멤버들과 매 무대를 함께 했던 주헌은 온데간데없었고, 주헌은 완벽한 솔로로서 모든 분위기를 압도합니다. 한편, 주헌은 이번 믹스테잎을 통해 "열심히 살아가는 나의 삶 중에서 랩에 대한 갈증을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이야기했죠.

3. PRODUCE 48 '꿈을 꾸는 동안 (夢を見ている間)'
ㄴ 음원사이트 공개 : 9월 1일 토 12시
지난 8월 31일, 서바이벌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인 Mnet <PRODUCE 48>이 막을 내렸습니다. 동시에 12명의 아이즈원 데뷔 멤버(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가 확정됐죠.

마지막 회에서는 20명의 연습생 소녀 중 데뷔 멤버가 결정되는 마지막 관문인 '데뷔평가'가 진행됐는데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