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려줌 ALZi Media

이 걸그룹의 신곡 이름은 '녹여줘'다

[신곡 알려줌] 세븐틴 '어쩌나', 헤이걸스 '녹여줘', 애슐리 (레이디스코드) 'HERE WE ARE'

29,33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뒹굴뒹굴
글 : 양미르 에디터

1. 세븐틴 '어쩌나'
ㄴ 음원사이트 공개 : 7월 16일 월 18시
보이그룹 세븐틴(SEVENTEEN/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2월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의 컴백인데요. 이번 미니 앨범 제목은 '넌 내게 기분 좋은 날을 만들어 준다'와 '넌 내게 기분 좋은 낮을 선사한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뜻합니다.

타이틀곡 '어쩌나'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을 무엇으로도 형용할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아서 '어쩌나'라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 벅찬 마음과 함께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죠. 또한,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이번 앨범엔 시원한 모던락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 'Holiday'(홀리데이), 몽환적인 선율과 보컬 유닛(우지, 정한, 조슈아, 도겸, 승관)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 '나에게로 와',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말고 하고 싶은 걸 즐기면서 살자'는 메시지를 담은 'Wah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가 포함됐죠.

2. 헤이걸스 '녹여줘'
ㄴ 음원사이트 공개 : 7월 16일 월 18시
걸그룹 헤이걸스(HEYGIRLS/희수, 다은, 시연, 잔디)가 네 번째 디지털싱글 '녹여줘'를 공개했는데요.

'녹여줘'는 하이라이트 양요섭, 엔플라잉 등의 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던 작곡가 겸 음악감독 김수빈을 비롯해 신예 작곡가 장성민, 작사가 송유경이 앨범 작업을 맡았으며 시원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헤이걸스의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곡의 완성도를 높였죠.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헤이걸스 멤버들이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 풀밭, 수영장 등에서 달콤한 모험을 즐기며 매력적인 '서머걸' 면모를 한껏 과시했습니다. 또한 헤이걸스의 발랄하고 신나는 안무와 감각적인 영상미는 곡의 청량함을 더욱 배가시켰죠.

한편, 2016년 '놀자'로 데뷔한 헤이걸스는 리더이자 보컬을 맡은 잔디, 서브보컬이자 '베이글'이라는 수식어로 자신을 소개하는 희수, 팀에서 랩을 맡으며, '꼬부기'라는 별명이 있는 시연, 막내이자 메인 보컬인 다은으로 구성됐습니다.

3. 애슐리 (레이디스 코드) 'HERE WE ARE'
ㄴ 음원사이트 공개 : 7월 17일 화 18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애슐리, 소정, 주니)의 리더 애슐리가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히얼 위 아)를 공개했는데요.

애슐리의 이번 솔로 도전은 올해 시작된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인 '폴라리스 솔로'(POLARIS SOLO)의 일환입니다. 한희준이 'DEEP INSIDE'(딥 인사이드)를 통해 새벽의 깊은 감성을 이야기했고, 레이디스 코드의 소정이 'STAY HERE'(스테이 히어)로 겨울과 봄의 경계를 노래했었죠.

앨범 명과 같은 타이틀곡 'HERE WE ARE'는 옐로우, 레드, 블루의 색감으로 물든 여름의 향기를 담은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입니다. 바다를 연상시키는 신스 리드(Synth Lead)와 그루비한 리듬,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청량한 드롭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는데요.

프로듀서 페이퍼 플래닛, 원택, 탁, 애런이 앨범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곡은 "오랜시간을 함께한 우리, 좀 더 특별한 관계를 시작해"라는 의미의 가사를 팬들에게 전했는데요.

또한, 함게 포함된 곡 'ANSWER'는 확신을 원하는 미묘한 사랑의 감정과 점점 복잡해져 가는 감정의 변화를 표현했는데, 미니멀 2-스텝으로 시작해 딥 하우스로 변주하는 드롭 사운드로 표현한 일렉트로 팝 장르의 노래입니다. 원택과 탁이 프로듀싱을 맡았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