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려줌 ALZi Media

특별한 성적 판타지를 충족시키는 '직업'이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드라마 <본딩> 시즌1 등

12,8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하트 세레나데
글 : 양미르 에디터

1. 드라마 <본딩> 시즌1
- 제작 : 라이터 도일
- 출연 : 조이 레빈, 브렌던 스캐널, 마이카 스톡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64% (이하 2019년 5월 13일 기준)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특별한 성적 취향을 지닌 남자들의 지배자, '도미나트릭스'인 대학원생 '티프'(조이 레빈)가 고등학교 동창이자 게이인 '피트'(브렌던 스캐널)를 우연히 만나 은밀한 비즈니스를 함께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코미디 시리즈다.

'도미나트릭스'(Dominatrix)는 최근 들어 이슈가 된 "변태적인 성행위를 선호하는 남성 손님들을 채찍으로 때리면서 학대하는 일"로 풀이할 수 있다. 1화에서 웨이터 '피트'는 '미스트리스 메이'라는 '티프'에게 일자리를 제안받게 된다. 그리고 뉴욕의 탑 '도미나트릭스'인 '티프'와 조수가 된 '피트'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넘어 서로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가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또한, 비즈니스와 우정이 깊어갈수록 깨닫지 못했던 스스로의 깊은 내면과 타고난 본성에 대해 더 알아가며 성장하는 '티프'와 '피트'를 만날 수 있다. <본딩>은 제작자인 라이터 도일의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만들어진 이야기로 성 소수자를 주제로 한 영화제인 '아웃페스트 LA LGBTQ'에서 관객상을 받기도 했다.

토론토 영화제 등 유수 영화제에서 상영된 <비니스 더 하비스트 스카이>(2013년), <팔로 알토> 등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조이 레빈이 '티프'를, 1980년대 인기 시리즈를 리부트한 드라마 <헤더스>(2018년~)에서 '헤더 듀크'를 연기한 브렌던 스캐널이 '피트'로 출연한다.

출처드라마 <본딩> 시즌1 사진 ⓒ 넷플릭스

2. 드라마 <더 소사이어티> 시즌1
- 제작 : 크리스토퍼 카이저
- 출연 : 캐서린 뉴턴, 기디언 애들론, 숀 버디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69%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평범한 마을 같지만 부모는 없는 이상한 공간에 갇힌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부모로부터 벗어나 자유로웠던 기분도 잠시, 갑자기 취소된 캠프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어른들을 본 후, '웨스트 햄 고등학교' 아이들은 점차 혼란스러워진다.

처음에는 본인들이 이 공간에 오게 된 이유와 집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 힘을 모으는 듯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커져가는 무질서와 혼돈은 그들을 점점 위험하게 한다. 평화를 위해 질서를 잡으려는 '커샌드라'(레이철 켈러)와 그 시간을 낭비하려는 '해리'(알렉스 핏잘란), 그리고 진실을 찾고 싶어하는 '샘'(숀 버디) 등이 등장한다.

그사이, 마을은 혼돈에 빠지고, 살아남기 위해서 그들은 동맹을 맺고 마을의 질서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소설 <파리대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드라마로, 최근 개봉한 <명탐정 피카츄>(2019년)에서 '팀 굿맨'과 함께 모험에 나선 '루시'를 맡았던 캐서린 뉴튼이 '커샌드라'에 이어 '더 소사이어티'의 리더에 오르는 '앨리'를 연기한다.

'앨리'의 대척점에 선 인물인 '캠벨' 역할에는, 주목받은 호주 출신 배우 토비 월레스가 맡았다. 또한, 청각장애인 배우로 유명하고 드라마 <스위치드 앳 버스>(2011~2017년)에서 활약한 숀 버디가 청각장애인인 '샘'으로 출연한다.

출처드라마 <더 소사이어티> 시즌1 사진 ⓒ 넷플릭스

3. 영화 <와인 컨트리>
- 감독 : 에이미 포엘러
- 출연 : 에이미 포엘러, 레이첼 드래취, 마야 루돌프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68%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50세 생일을 맞은 '레베카'(레이첼 드래취)를 위해 뭉친 친구들이 와인의 고장 나파밸리에서 보내는 주말을 담은 영화다. 여행을 계획한 '애비'(에이미 포엘러)와 다섯 친구는 오랜만의 만남과 휴식을 격렬히 반긴다. 완벽한 여행을 위해 '애비'는 엄청나게 자세한 계획을 세우지만, 친구들의 여행은 철저하게 계획을 벗어난다.

<와인 컨트리>라는 제목에 걸맞게 와인과 음식이 가득한 나파밸리에서 친구들은 서로에게 의도치 않게 독설을 퍼붓고 서로의 우정을 의심하게 된다. '레베카'를 연기한 배우 레이첼 드래취가 '<SNL> 친구들'과 함께 본인의 50번째 생일 여행에서 직접 겪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했다.

아름다운 자연과 와인을 배경으로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을 주는 작품으로, 픽사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015년)에서 '기쁨' 목소리를 맡으며 제25회 MTV 영화제에서 '최고의 버츄얼 퍼포먼스' 상을 받은 에이미 포엘러가 첫 번째 장편 영화를 연출했고, 직접 '애비'를 연기했다.

한편, 이번 영화의 주연인 에이미 포엘러, 레이첼 드래취, 마야 루돌프, 아나 가스테이어, 티나 페이, 폴라 펠, 에밀리 스피베이 등은 실제 <SNL>에서 크루 혹은 작가로 활동했었다. 티나 페이는 실제 생활에서는 '<SNL> 친구들' 멤버이나, 촬영 일정으로 인해 영화에서는 렌탈 하우스의 주인으로 등장한다.

출처영화 <와인 컨트리> 사진 ⓒ 넷플릭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