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려줌 ALZi Media

사악한 마녀의 세계에 빠진 16세 소녀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드라마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시즌2 등

1,8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TV시청
글 : 양미르 에디터

1. 드라마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시즌2
- 제작 : 로베르토 아기레-사카사, 리 톨랜드 크리거, 크레이그 포레스트 등
- 출연 : 키어넌 십카, 로스 린치, 미란다 오토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79% (이하 2019년 4월 10일 기준)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반은 인간이고 반은 마녀인 '사브리나 스펠먼'(키어넌 십카)이 16세 생일(생일이 10월 31일 할로윈이다)을 기점으로 이제까지 지내왔던 인간 세계를 떠나 마녀 세계로 입문할 것을 강요받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2014년부터 '아치 코믹스'의 레이블인 '아치 호러'에서 출간 중인 동명 만화책을 원작으로 하며, 원작자인 로베르토 아기레-사카사가 주요 에피소드의 각본과 기획자로 참여했다. 시즌2에서는 인간과 마녀라는 선택의 갈림길에서 방황하던 '사브리나'가 더욱 사악한 마녀의 세계에 빠져들면서 점차 어둡고 잔인해지는 '사브리나'의 마법 그리고 그로 인해 벌어지는 위험한 상황에 집중한다.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새해를 맞은 '그린데일'을 배경으로 하며, 남다른 각오로 마법 학교의 전통 행사에 임하던 '사브리나'의 모습과 '사브리나'의 학교 친구 '수지 퍼트넘'(라클란 왓슨)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지난 시즌에 이어 드라마 <매드맨>(2007~2015년)에서 주인공 '돈 드레이퍼'의 딸 '샐리'를 연기하면서 한순간에 '10대 셀럽'으로 성장한 배우 키어넌 십카가 '사브리나'를 연기한다. 그리고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로한'의 공주 '에오윈'을 맡았던 미란다 오토가 '사브리나'의 큰 고모이자, '사브리나'가 마녀의 삶을 살기를 바란 마녀 '젤다 스펠먼'을 맡았다.

출처드라마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시즌2 표지 및 사진 ⓒ 넷플릭스

2. 다큐멘터리 <우리의 지구> 시즌1
- 제작 : 알래스테어 포더길
- 목소리 출연 : 데이비드 애튼버러
- 로튼 토마토 지수 : 86%
- 등급 : 전체 관람가
지구의 진기하고 경이로운 자연을 탐사하는 8부작 다큐멘터리다. 전 세계 텔레비전 프로그램 중 IMDB 사용자들이 꼽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 1위와 2위를 다투고 있는 BBC 다큐멘터리 <살아있는 지구>(2006년) 시리즈 제작진이 세계자연기금(WWF)과 협업하여 완성한 작품이다.

총 제작 기간 4년에 달하는 <우리의 지구>는 600명이 넘는 제작진이 참여, 전 세계 50개국을 오가며 대양의 심해와 북극의 오지, 아프리카의 초원과 남미의 정글 등에 숨겨진 다양한 서식지의 신비를 보여준다. <살아있는 지구> 등을 녹음하며, 영국 다큐멘터리계의 거성 데이비드 에튼버러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1화 '하나뿐인 지구'는 페루 해안의 바닷새들부터 세렝게티 평원의 영양들까지 각양각색의 생명체를 소개한다. 2화 '지구의 극지'에서는 급변하는 기후로 인한 극지방의 변화를, 3화 '열대우림'에서는 화려한 깃털의 새들부터, 영리한 오랑우탄 등 무수한 종이 공존하는 세계를, 4화 '천해'에서는 대부분의 생명체에 먹거리를 제공하는 지구의 어장을 보여준다.

5화 '사막에서 초원까지'에서는 사막과 초원이 모두 위기에 처한 상황을, 6화 '공해'는 심야를 포함해 깊고 황량한 바다를, 7화 '자연의 생명수'에서는 폭포를 비롯한 민물 생태계를, 8화 '수림'에서는 시베리아 호랑이와 아프리카 들개가 공존하는 숲을 살펴본다.

출처다큐멘터리 <우리의 지구> 시즌1 사진 ⓒ 넷플릭스

3. 드라마 <OA> 시즌2
- 제작 : 브릿 말링, 잘 바트망글리지
- 출연 : 브릿 말링, 제이슨 아이작스, 에머리 코언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93% 프레쉬 인증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수년 전 실종 되었다가 어느 날 갑자기 돌아온 '프레이리 존슨'(브릿 말링)이라는 여자가 스스로를 '오에이(오리지널 앤젤)'라고 부르며 다섯 명의 타인에게 자신이 겪은 초자연적인 경험을 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SF 드라마 장르 영화인 <어나더 어스>(2011년)를 통해 시체스영화제 오피셜 판타스틱 여우주연상을 받은 브릿 말링이 직접 제작과 각본을 맡았다. 한 소녀의 정체성, 그리고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나오는 삶과 죽음의 경계를 그린 작품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드레이코 말포이'의 아버지인 '루시우스 말포이'를 연기했던 제이슨 아이작스가 지난 시즌에 이어 '헵' 박사를 연기했다

시즌2에서는 두 번째 차원에 도착한 주인공 '오에이'와 첫 번째 차원에 남은 소년들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오에이'는 러시아 부호의 상속녀가 되지만, '헵'의 손아귀에 붙잡히고 만다. 그리고 실종된 10대 소녀 '미셸 부'를 찾아 샌프란시스코를 헤매는 사립 탐정 '카림 워싱턴'(킹슬리 벤-아딜)의 이야기가 등장한다.

'미셸'을 포함한 사라진 청소년들의 행방을 추적하던 그는 '놉 힐'에 있는 비밀스러운 집을 조사하면서 '오에이'와 마주한다. 한편, 첫 번째 차원에서 '비비에이'(필리스 스미스)와 '앤지'(클로이 레빈), 소년들은 '오에이'의 이야기 속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고, '오에이'를 이해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출처드라마 <OA> 시즌2 사진 ⓒ 넷플릭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