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려줌 ALZi Media

영화, 침묵의 줄거리와 캐스팅 핵심정리!

[영화 알려줌] 침묵 (Heart Blackened , 2017) 편

6,2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의 이해에 도움이 되는 핵심 줄거리와 

캐스팅 정보를 스포 없이 알려드립니다. 

극장에서 볼만한 영화인지 확인해 보세요~

여기, 유명 가수였던 약혼녀 ‘유나’를 살인사건으로 잃은 남자, ‘임태산’이 있습니다.

엄청난 재력으로 세상을 다 가진 남자였던 임태산은, 자신의 딸 ‘임미라’가 이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자, 딸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기 시작하는데요.

미라가 살인을 저지르지 않았다고 유일하게 확신하는 ‘최희정’을 변호사로 선임한 임태산은, 그녀와 함께 ‘사건 당시를 전혀 기억 못 하는 딸’의 무죄를 입증해가기 시작했고, 그 과정에서 사건 당일 현장이 촬영된 ‘CCTV 영상’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문제는 사라진 줄 알았던 이 CCTV 영상을 유나의 팬, ‘김동명’이 가지고 있었단 사실이 드러나면서, 재판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되기 시작했단 것인데요.

과연, 이 남자의 진실과 진심은 무엇이었을까요?

그동안 파격적인 소재를 섬세한 감성으로 풀어내 평단과 관객의 극찬을 받았던 정지우 감독과,

가장 완벽한 날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남자 ‘임태산’ 역에 최민식 배우가 캐스팅되면서,

<해피엔드> 이후 두 사람의 18년 만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된 영화 <침묵>!

작품에는, 의문의 죽음을 맞는 임태산의 약혼녀, 가수 ‘유나’ 역에 매력 넘치는 배우 이하늬가,

유력한 살인 용의자가 된 ‘임태산’의 딸 ‘임미라’ 역에 개성 있는 신인배우 이수경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임미라를 변호하게 된 신념 있는 변호사 ‘최희정’ 역에 글로벌 한류스타 박신혜가,

그리고 유일한 목격자이자 사건의 열쇠를 쥔 ‘김동명’ 역에 대세 배우 류준열이 출연해, 놀라운 연기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끝을 예측할 수 없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 거기에 실력파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더해져, 묵직한 여운까지 느낄 수 있는, 올해의 가장 강렬한 영화 <침묵>의 개봉일은 2017년 11월 2일입니다.

본문 내용은 아래 페이스북 영상, 또는 
위에 유튜브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페북 구독 부탁드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