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주)스타영업

요즘 제일 웃기다는 이 사람

By. (주)스타영업 영업대리

207,0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해당 팬매거진은 카카오가 공식적으로 작성하고 발행한 콘텐츠 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에서 공식 파견 나온 영업대리 김대리입니다. 

춤춰봐요

요즘 영화 '극한직업'이 핫한대요.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웃다 나온다고 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무려 천만 관객이 '극한직업'을 선택할 정도인데요.


'극한직업'도 너무 재밌고, 영화에서 열연을 펼치신 배우분들도 너무 웃기지만!


저는 요즘 이 사람이 제일 웃긴 것 같더라고요. 누구냐고요?

출처손호준 인스타그램

바로 손호준입니다!!


손호준은 현재 방송 중인 JTBC '눈이 부시게'에서 김영수 역으로 열연 중인데요.


극 중 동생 김혜자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한지민과 '현실 남매' 케미로 웃음을 주고 있죠. 

출처손호준 인스타그램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일단 한 번 보실까요?

크크크

이 장면의 포인트는 이겁니다. 엄마한테 혼나는 동생의 뒤에서 깨알같이 리액션을 하는 오빠의 모습. (ㅋㅋㅋㅋ)


오빠 있는 분들이라면 다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저런 게 더 얄미운 거 알죠? (ㅋㅋㅋㅋㅋㅋ)


손호준의 코믹 연기는 '현실 남매' 케미에서만 나오는 게 아닙니다. 먹을 거 좋아하는 우리 영수. 하지만 먹지 못하게 하는 어머니를 피해 먹다 보니 '웃픈' 모습들을 많이 보여줬었죠. 

소중한 삼겹살이 타지 않게 뒤집어 달라는 말과 함께 또르르 흘리는 눈물 한 방울.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를 피해 먹는 눈물, 아니 그냥 물 젖은 생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라면 먹는 오물오물 입 보이시나요. 저 모습이 귀여워 보이는 건 제 눈에 콩깍지 때문일까요...?


아무튼! 삼겹살 연기에 질식해 실려갈 만큼 무서웠던 어머니와의 케미도 상당하답니다. 

폭소

손호준의 코믹 연기는 이뿐만이 아닙니다. 


진정한 코믹 연기는 자고로 몸개그 아니겠습니까! 전혀 안 어울릴 것 같은 코믹 춤도 손호준은 찰떡같이 소화한답니다. 

어때요... 우리 오빠 멋있죠...? (ㅋㅋㅋㅋㅋㅋㅋ)

출처손호준 인스타그램

손호준의 코믹 연기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가 또 하나 있는데요. 


보통 코믹 연기를 하면 마냥 웃기기만 하잖아요. 그런데 손호준은 코믹 플러스 설렘까지 준다는 게 특징입니다. 


전 여자 친구인 이현주(김가은) 앞에서 보이는 모습들은 웃기면서도 '심쿵'한다는 점!

이런 몹쓸 왕자병도 멋있어요.. 문제야 문제, 콩깍지가 문제...☆


사실 손호준의 코믹 연기는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tvN '응답하라 1984'에서 해태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죠. 


해태를 아직도 못 잊으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귀엽고 멋지고 웃기고, 모든 거 다 한 해태 캐릭터도 오랜만에 만나보실까요?

저 찰진 사투리 좀 보세요. 오랜만에 해태 보니까 너무 반갑네요.. ㅎㅎ
야광봉

앞으로 손호준은 '눈이 부시게'에서 하루아침에 늙어버린 동생 혜자와 코믹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과연 또 어떤 코믹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출처손호준 인스타그램

그럼 저는 '눈이 부시게' 복습하러 이만 가볼게요!

그럼이만

작성자 정보

(주)스타영업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