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참고하면 좋을 패피 코디

조회수 2019. 1. 12. 13: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파이베트 구민승기자

겨울철 어떻게 하면

옷을 예쁘게 입을 수가 있을까...??

그래서 준비한 코너!


일반인 패피들이 

직접 소개하는 자신만의

겨울철 코디 법!

겨울철 옷 잘 입는 

일반인들이 소개하는

코디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자!


기본 목 티+니트 조끼+롱 스커트
출처: 파이베트

화려한 게 싫다. 평범하면서 스타일리시해 보이고 싶을 때 추천하는 룩이다. 가장 데일리 한 룩이 아닐까 싶다.


어두운 계열의 목티와 롱스커트 + 나무색의 니트 조끼로 포인트 귀여우면서 시크한 느낌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코디이다.


여기에 목 티와 함께 니트 조끼의 색상은 본인의 취향으로 선택해도 좋다. 그렇지만 어두운 계열을 입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목도리 + 코트
출처: 파이베트

목도리는 아마 가장 보온성이 좋아 세 가지 아이템 중 가장 실용성이 놓은 아이템일 것이다. 그래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겨울철 가장 많이 입는 무난한 블랙 코트에 색상 있는 목도리 혹은 패턴이 있는 목도리를 함께 코디해준다면 밋밋할 수 있는 겨울 코디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목도리는 롱 패딩은 물론 코트 등 어떠한 아우터들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아우터들의 색상에 맞는 목도리와 코디를 해보면 된다.

오버핏 목폴라 니트 + 슬랙스
출처: 파이베트

겨울철 시린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하이넥 폴라 니트에 손이 많이 간다. 날이 추워짐에 따라 슈즈나 옷에 대한 제약이 따른다.


실용적인 부분을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느냐에 따라 스타일이 결정된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폴라 니트에 포인트가 될 만한 와이드 소매를 추천한다.


소매, 앵클, 신발~ 어느 하나 포인트가 없는 곳 이 없다. 와이드 소매 니트와 발목이 살짝 보이는 블랙진에 퍼 로퍼를 매치해 평범하지만 차별화를 줄 수 있는 코디를 연출해봤다.


여기에서 팁을 드리자면 무심한 듯 가벼운 느낌의 클러치로 패션을 완성해보자. 가방 하나 만으로도 충분히 패션을 완성시킬 수가 있다.

위의 3명의 일반인 패피의 코디 팁을 보면서

한 번 따라해볼 수 있도록 하자!

EDITOR l 구민승

byyym3608@naver.com

Copyright © 파이베트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