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린지 "롤모델? 조승우 선배님 같은 완벽한 배우!"

By. 파이베트 구민승기자 , 아리그라피 홍성호 작가
프로필 사진
파이베트 작성일자2018.07.11. | 2,656 읽음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확실하게 

다져나가고 있는 

뮤지컬 배우 '린지'

부탁해요

인터뷰 1탄에 이어서

지금부터 2탄에서는

정말~정말!! 

꿀팁들이 담은 패션&뷰티 인터뷰!

격한 예스

지금부터 

뮤지컬 배우 '린지'의

인터뷰를 확인하러 가자!!

야광봉

Q.

앞으로 뮤지컬 외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가 있다면? 하고 싶은 캐릭터는?

A.

제 이미지와는 반대 되는 악녀 캐릭터를 한 번 해보고 싶어요. 제가 평소에 해보지 못했고, 보여드리지 못했던 이미지를 도전하면서 제 한계를 뛰어넘는 연기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식되고 싶어요. 일단 주어진 역할들을 열심히 하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로 성장하고 싶어요.

추가적으로 기회가 된다면 영화에도 도전을 해보고 싶어요
. 최근에 마녀를 봤는데 너무 인상 깊게 봤는데, 나중에 마녀처럼 좋은 작품에서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가 된다면 좋을 것 같아요

Q.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모든 분야를 통틀어 닮고 싶은 이상형(롤모델)이 있다면? , 실제 이상형은 어떻게 되는지?

A.

저는 조승우 선배님처럼 뮤지컬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자유롭게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처럼 되는 게 제 꿈이에요. 아직은 제가 부족한 점들이 많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조승우 선배님, 김해숙 선배님처럼 좋은 배우로 성장하고 싶어요.

이상형은 아버지처럼 자상한 남자예요
. 아버지가 자상하시면서 유머러스하신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아버지처럼 자상하고 유머러스한 남자를 만나보는 게 제 소원이자 이상형이에요.

Q.

10년 후 린지의 꿈이 있다면?

A.

10년 후 저의 꿈이 있다면 가르치는 직업인 교수를 해보고 싶어요. 제가 아이돌 가수, 뮤지컬 배우를 하면서 배웠던 것들을 토대로 이쪽 직업을 가지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길잡이가 되어주고 싶어요. 교수라는 직업이 물론 힘들겠지만, 열심히 해서 좋은 교수님이 되어보고 싶어요

Q.

곧 휴가철인데 도시 vs 휴양지각 여행스타일에 맞는 필수 패션 아이템을 꼽아본다면?

A.

도시 여행에는 기능성 운동화, 셔츠와 슬랙스 등으로 관광지 패션에 맞게끔 코디를 하고, 셀카를 찍기 위한 셀카봉을 들고 다닌다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여름이다보니 휴대용 선풍기까지 같이 들고 다니면 여름에 최적화된 도시 여행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해요.

반면에 휴양지에서는 선크림과 선글라스
, 샌들, 롱 원피스 등으로 바다나 리조트 비치에 갈 수 있는 패션을 주로 입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책을 좋아해서 휴양지에서 책을 읽는 편인데, 리조트나 바닷가 비치에서 누워서 아무 것도 안하고 싶어요.(웃음)

Q.

남심을 사로잡기 위한 본인만의 스타일링 팁이 있다면?

A.

저같은 경우에는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도 딱히 꾸미거나 그러지는 않고 있는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려고 하는 편이에요. 제가 아직은 일에 대한 욕심이 많아서 일에 집중을 하고 있는데, 나중에는 좋은 분을 만날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생각은 하고 있지만, 아직은 일을 더 하고 싶어요!

Q.

남심을 공략할 때 특별히 화장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있다면?

A.

기본적으로 베이스와 립으로 강조를 하는 편인 것 같아요. 특히 피부를 물광 피부로 만들고,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지 않도록 얼굴 바깥쪽에 파운데이션으로 살짝 해주고 있어요.

Q.

최근 린지의 파우치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과 독자들에게 추천해줄 만한 화장품을 말해준다면?

A.

‘Stelbi 선크림’ - 이 제품은 진정효과와 함께 톤업 기능까지 해주고 추가적으로 기본적인 선크림 기능까지 해주는 효자 선크림이라서 정말로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이에요. 특히 가격대도 저렴해서 정말로 좋은 것 같아요.

유리스킨 안티블루라이트’ - 이 제품은 스프레이 제형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가 있는 제품인데, 핸드폰이나 노트북을 많이 사용할 때에는 꼭 뿌린 뒤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하고 있어요. 뿌렸을 때 쿨감도 있고, 사용감이 되게 좋은 제품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 이 제품은 크리미한 제형이라서 사용감이 엄청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일상에서 바른 듯 안 바른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아요

린지
출처 : 윌엔터테인먼트
Q.

마지막으로 파이베트 독자들에게 한 마디 해준다면?

A.

요즘 들어서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기 시작했는데 더위 조심하시고 물 많이 드시면서 건강 관리에 유의하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아직 배우 린지로써 많은 활동을 하지는 않았지만, 차근차근 좋은 배우로 대중 분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조금 뒷면 웹드라마로 찾아뵐 것 같은데, 제가 출연하는 웹드라마에서도 많은 시청부탁드려요

피에스타 '린지'에서

뮤지컬 배우 '린지'로 

확실하게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실력파 배우다!

부끄러움

뮤지컬 배우는 물론

몇년 안에는 TV 또는 영화 스크린 안에서

볼 수 있는 배우로 성장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배우 '린지'의 도전! 

항상 응원해~~!!

꽃가루 환영

EDITOR l 구민승

PHOTO l 홍성호

STUDIO l 아리그라피

RETOUCH l 김범수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