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파이베트

'너목보' 이지인, "다리가 길어보이려면 하이웨스트!"

By. 파이베트 구민승기자, 아리그라피 홍성호 작가

17,6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편집자주*

[파베의 FBI] FBI란, Fashion & Beauty Interview의 줄임말이자 FBI처럼 패션&뷰티에 대한 재미있는 내용들을 파이베트에서 다루는 연예인 특집 인터뷰 기획.


너목보5 이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등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던 배우 이지인!


파이베트에서 화보 촬영+단독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사랑의 총알

다른 곳에서는 듣지 못했던,

패션&뷰티에 대한 꿀팁을 파이베트에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이지인이 전하는 인터뷰 1탄 <패션, 이렇게 입자>

이제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야광봉

이제부터 배우 이지인이 소개하는 

'여자들이 옷 잘 입는 법!'

알아보러 가즈아~~!!!

치어 라이언

질문Q

너목보에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그 이후 첫 번째 인터뷰다. 너목보 이후 주변 반응이 어땠는지?

답변A

너목보5 출연 이후 주위에 많은 분들께서 연락을 해주셨어요. 방송생활을 한지 13년 정도 됐는데, 아직은 유명하지는 않았거든요. 그렇지만 어릴 때 내 모습을 기억해주던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좋았고, 너목보5가 저에게는 좋은 기회가 됐던 것 같아요. 

춤춰봐요
질문Q

너목보에서 방황을 했다고 화제가 됐다. 방황 속에서도 배우에 대한 꿈을 버티게 한 원동력이 무엇일까?  

답변A

배우는 제 꿈이기 때문에 충분히 버틸 수가 있었던 것이 아닌가 싶어요. 배우가 하고 싶어서 연극영화과로 갔고, 피팅모델과 PC방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배우라는 꿈이 있었기 때문에 크게 힘들다는 생각이 없었어요.


그런데 가장 걱정이 됐던 것은 ‘가수 안되니깐 배우 도전하네’라는 말이었어요. 분명히 이 말을 듣지 않기 위해서는 준비도 많이 해야지만 욕을 안 먹기 때문에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나중에 꼭 배우 이지인의 모습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질문Q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영화들이 많이 있는데, 탐나는 역할이 있는지?

답변A

최근에 JTBC 미스티의 진기주 배우가 했던 역할과 쌈 마이웨이에서 김지원 배우가 했던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


쌈 마이웨이에서 김지원 배우가 했던 역할은 애교가 많은데 실제 모습도 애교가 많은 편이라서 좋은 애교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약속할게
질문Q

이제는 배우 이지인으로 이름을 알려야하는 입장이다. 배우 이지인은 어떠한 배우가 되고 싶은지? 

답변A

저는 다방면으로 활동을 하면서 대중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드라마, 영화에만 나오는 배우가 아닌 예능도 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질문Q

나가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지? 

답변A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미우새 게스트로 나가고 싶어요. 특히 미우새 게스트로 나가서 어미님들과 얘기를 해보고 싶어요.  


질문Q

얼굴 속에서 청하, 오윤아씨가 많이 보인다. 옷 입는 스타일도 청하씨와 상당히 비슷한데 평소 옷을 입는 스타일이 있는지? 

답변A

오윤아 선배님을 진짜로 좋아하는데 닮았다는 얘기를 들으니깐 좋네요. 평소에는 힐도 안 신고 불편한 옷들은 잘 입지 않아요. 청바지에 티셔츠, 운동화로 편하게 다니는 편이에요. 그런데 요즘에 옷장을 열어보니깐 너무 편한 옷들만 있는 것 같아서 조금 꾸며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부탁해요
질문Q

옷을 잘 입는다는 말을 듣기란 쉽지가 않다. 그런데 이지인만의 옷 잘 입는 꿀팁을 독자들에게 소개해준다면? 

답변A

 저는 원피스를 주로 입어요. 원피스는 편하면서도 여성스러워 보이거든요. 원피스에 운동화를 신으면 귀엽고, 구두를 신으면 섹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서 원피스가 지금부터 여름까지 예쁜 원피스를 잘 구매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 원피스를 구매할 때에는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거나, 끈으로 묶어주는 옷들을 입어주면 좋아요. 제가 어깨가 좁은 편인데 어깨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옷들을 원피스 위에 입어주면 얼굴도 작아 보이고, 어깨가 좁은 걸 커버해줄 수 있어서 상당히 좋은 꿀팁이 아닌가 싶어요!


요즘에는 하이웨스트 바지를 많이 사는 편인데, 하이웨스트 바지들 중에서 요즘에는 배꼽까지 오는 바지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편인데, 이걸 입어주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진짜로 꼭! 구매하시면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하이웨스트에는 티셔츠를 입어도 되고, 셔츠를 입어도 되고 활용도가 높아서 진짜로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가 아닌가 싶어요!

부끄러움

질문Q

위의 사진 속 3개의 컨셉별 맞는 팁을 주자면? 

답변A

 첫 번째 컨셉인 샤랄라한 대학생 느낌의 옷은 편하게 커피숍에서 친구들과 수다 떨기 좋은 옷인 것 같아요. 이 옷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가 있어서 요즘 자주 입는 편이에요.


 두 번째 컨셉인 남자에게 매력어필 할 수 있는 느낌의 옷은 지금 유행하는 옷이에요. 꽃구경을 갈 때에도 입기 좋고, 인생샷을 찍을 때 예쁘게 나오기 때문에 누구에게 잘 보이고 싶을 때 입어주면 성공확률이 높아지는 옷이 아닐까 싶어요!


 세 번째 컨셉인 오피스룩 느낌의 옷은 제가 좋아하는 옷의 종류에요. 바지가 배꼽까지 올라오는 하이웨스트에 밑에는 부츠 컷이라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고, 상의는 어깨 부분이 강조가 되어 있어서 저에게 잘 어울리는 옷이 아닌가 싶어요. 이 옷은 결혼식이나 일적인 미팅이 있을 때 입고 나가면 좋은 옷이 아닌가 싶어요.  

질문Q

좋아하는 남자를 만날 때 옷 입는 스타일이 있다면?

답변A

 좋아하는 남자를 만날 때에는 스키니진을 입어요. 스키니진으로 몸매 부각을 시키지만 절대로 노출 있는 옷은 입지 않아요. 스키니진에 티셔츠를 입어주면 매력을 어필 할 수 있으면서도 노출이 없어서 좋아하는 남자에게는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질문Q

누구나 옷장에 있는 청바지.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 

답변A

 제가 평소에 청바지를 좋아해서 많이 가지고 있는데 고민이 많아요. 청의 색깔이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것들을 사야하는지 고민이 많은 분들이 많으신데, 모든 사람들이 입기에는 일자 핏이 좋고, 요즘에는 다리가 길어보이는 부츠 컷+하이웨스트 바지를 입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청바지 위에는 항상 정답인 흰 티와 입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격한 예스

배우 이지인의 뷰티 인터뷰는 9일 오전 8시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배우 이지인의 뷰티 인터뷰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부탁해요
EDITOR l 구민승
PHOTO l 홍성호
STUDIO l 아리그라피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