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바다뷰' '해변뷰' 전국 바다 옆 그림같은 카페들 4

조회수 2021. 5. 4.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전국에 '바다뷰' '해변뷰' '오션뷰'를 자랑하는 매력적인 카페들.

인천 영종도 카페 얼트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 4층에 위치한 카페 얼트는 서울 가까이 가장 멋진 ‘바다뷰’를 자랑하는 카페로 유명하다. 카페의 3면은 모두 통 유리창이 설치돼 있고 테이블의 위치, 형태에 따라 다양한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 일반 테이블 자리에서는 마주앉은 사람과 서로에게 보이는 바다를, 바 테이블 자리에서는 곁에 앉은 사람과 함께 보는 바다를 이야기할 수 있다. 좌식 공간에서는 바다를 둘러놓고 보는 느낌마저 들어 강력 추천하지만, 앉으려는 사람들로 늘 경쟁률이 높으니 쉽게 얻긴 힘들 것이다. 앙버터, 브라우니, 인절미 티라미수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있고 인기가 높은 것은 바게트 위에 여러 가지 소스와 가니시를 올려 먹는 부르스게타로서, 바질 토마토와 크랩 미트를 추천한다.

주소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오션뷰빌딩 4층

문의 0507-1333-7247

울산 정자항 라메르판지

울산 정자항과 정자해수욕장 주변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라메르판지는 그 모습과 규모에서 고대 그리스의 신전을 연상시킬 만큼 웅장하고 압도적이다. 화이트 톤의 건물과 그 건물을 지탱하는 하얀 기둥들, 둥근 형태의 통 유리창 등 눈에 띄는 외관만으로도 놀라운데, 카페에 입장하면 외관만큼이나 훌륭한 인테리어 때문에 또 한 번 감탄을 금치 못하게 될 것이다. 층고가 높은 카페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서 1층부터 극장식 계단석을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바로 바다를 즐길 수 있게끔 만들었고 1층, 2층에 있는 좌석은 마치 호텔 로비의 카페나 레스토랑을 연상시킬 만큼 세련되고 디테일하게 잘 꾸몄다. 2층 안쪽에는 블랙 톤의 가구와 샹들리에 조명이 멋진 미팅룸 겸 컨퍼런스룸이 자리잡고 있어서 라메르판지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다양한 디저트, 베이커리 메뉴로 유명한 라메르판지에서 시그니처 디저트를 꼽아보자면 판지 케이크다. 가게가 위치한 판지마을 앞, 주상절리에서 모티브를 딴 케이크는 검은 케이크 시트와 용암을 닮은 듯 흘러내리는 흰 크림의 멋진 비주얼 때문에 인기가 좋다. 적당한 단맛에 벨기에 초콜릿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판지 케이크와 품질 높은 판지 커피를 함께 먹으면서 바다를 즐긴다면 하루동안 쌓인 피곤과 스트레스가 확 달아날 것이다

주소 울산 북구 판지1길 30

문의 0507-1496-8791

고흥군 우두해변 카페 마레

전남 고흥군의 카페 마레는 많은 바다뷰 카페 중에서도 가장 바다와 인접한 카페 중 하나일 것이다. 그렇다 보니 춥거나 더울 땐 카페 마레 실내에서 바다를 즐기면 되고, 요즘처럼 날이 좋을 땐 카페 앞 데크 좌석에 앉아도 되고, 혹은 잠시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서 바다 앞에 가서 마시기 좋은 카페다. 또한 카페 마레는 탁 트인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다리, 팔영대교를 바로 눈앞에 놓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얼마전 완공된 팔영대교는 고흥과 여수를 잇는 다리로서, 고흥군의 명물로 꼽힐 만큼 건축미가 뛰어나다. 대표 메뉴로는 씨솔트 커피가 있고 주스, 요거트, 에이드, 티 등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다. 카페 마레를 간다면 붐비지 않는 한적한 바다에서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주소 전남 고흥군 영남면 우천우두길 24-75

문의 061-835-0202

군산 해망동 리투스

리투스 카페는 군산 시내에서 가깝고 군산의 관광 명소 경암동 철길마을과도 가까워서 군산 시민과 타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도 늘 붐비는 카페다. 넓은 실내와 따뜻함이 묻어나는 노란 조명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지만 사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다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카페이기 때문이다. 특히, 밀물 때 바다와 썰물 때 바다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때 가더라도 바다 저마다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카페 라떼와 같은 커피 메뉴뿐만 아니라 망고 스무디, 청포도 에이드 등 달콤하고 청량한 드링크 메뉴도 많이들 찾는다. 초코 치즈 케이크, 당근 케이크, 밀크레이프 케이크 등 4천원대의 저렴한 케이크 메뉴 역시 인기가 좋다.

주소 전북 군산시 해망로 118 2동1층

문의 063-443-3885


사진 각 업체 인스타그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