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만 알고 싶은 에어비앤비 #서울 6

조회수 2020. 11. 18.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검색해봐야 할 감성적인 숙소 6곳을 추렸다

#1 신설동, 스테이넉넉

기차 타고 서울에 왔다면 청량리에 내리자. 1호선 지하철을 타고 신설동역에 내려 3분 거리에 있는 스테이넉넉은 한옥 독채를 통째로 빌려 쉴 수 있다. 좁지만 아늑한 중정, 뻥 뚫린 유리창이 있는 2개의 침실, 시원하고 넓은 마룻바닥까지 서울 여름 여행을 계획한다면 스테이넉넉이 정답이다. 무엇보다 낮부터 밤까지 예쁜 하늘을 원 없이 볼 수 있다.

 

인원 5인까지

가격 평일 22만원 주말 24만원

체크인 16:00~23:00 체크아웃 ~11:00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2 연남동, 연남그방

같은 연남동이지만 연트럴파크 주변의 시끌벅적한 동네와는 다르다. 한적한 주택 골목에 위치한 연남그방은 느티나무 어린이공원 인근에 있어 조용함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인원에 따라 A~C 룸은 최대 4인, D 룸은 최대 3인, ‘8호점’ 룸은 최대 10인 이용이 가능하다. 비치된 소품마다 하나부터 열까지 아기자기하고 감성이 넘치는 공간이다.

 

인원 10인까지

가격 평일 7만원대 주말 9만원대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3 해방촌, 갖가지 북스테이

책 덕후들에게 추천하는 곳. 갖가지 북이 진열되어 있는 이곳은 북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숙소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도 지친다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푹신한 침대에 누워보자. 그리고 끌리는 책을 한 권 꺼내 독서에 푹 빠지는 힐링을 누리자. 분위기 좋은 음악은 감성적인 여행에 마침표를 찍어줄 것.

 

인원 2인까지

가격 평일 6만원대 주말 7만5천원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4 한남동, 스테이카키

스테이카키의 호스트는 여러 나라들을 여행하며 다양한 숙소에 묵어보고 가까운 친구, 가족들과 머무르기 좋은 숙소를 오픈했다. 최대 8인까지 머무를 수 있는 단독 주택으로 한남동 카페거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했다. 언덕배기의 계단을 올라 푸근한 대문을 마주하면 최애라, 고동만이 툭 튀어나올 것만 같다. 숙소 내부는 침실 3개, 널찍한 테이블이 놓인 거실, 작지만 깔끔하게 정돈된 가든까지 보유했다. 6월 평일 기준 16만원이라는 가성비도 장점이다.

 

인원 8인까지

가격 평일 16만원 주말 23만원

체크인 15:00 ~ 02:00 체크아웃 ~11:00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5 용산2동, 플랫트먼트

경리단길에 위치한 플랫트먼트는 공간 곳곳에서 남산이 보이는 뷰 맛집이다. 에어비앤비 후기에는 ‘티 없이 깨끗하다’고 할 정도니 말 다 했다. 책과 음악,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가 있고, 따뜻함을 주는 나무 싱크대도 독특하다. 무엇보다 현관에서 거실, 침실에 놓여 있는 액자 하나까지도 분위기를 살려주는 몫을 톡톡히 한다.

 

인원 3인까지

가격 12만9천원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6 신당동, 플로어탑노트

대세 에어비앤비 숙소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 인스타그래머, 블로거들이 소리 없이 누리고 오는 이곳은 신당동에 위치한 플로어탑노트다. 곧 론칭 예정인 향 브랜드가 운영하는 숙소로, 향수의 첫 향을 의미하는 탑노트의 뜻을 담아 숙소 명을 정했다. 이곳은 통창이 있는 3층 건물의 가장 위 층을 이용할 수 있고, 통창이 천장까지 이어져 있어 넋 놓고 하늘 구경하기 제격이다.

 

인원 6인까지

가격 23만8천원

체크인 16:00~ 체크아웃 ~23:00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