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깡을 부르는 두상 미남 해외 스타들

조회수 2018. 5. 18. 10: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버즈컷 스타일의 스타 7

버즈컷은 관리가 별로 필요 없는 헤어 스타일 일뿐 아니라, 멋져 보이기까지 한다. 여기 버즈컷을 한 스타들만 봐도 알 수 있는 것처럼.


이완 맥그리거
헤어 트리머(일명 바리깡)의 세팅을 1로 맞춰 모발을 자르는 가장 일반적인 버즈컷이다. 옆머리를 아주 짧게 밀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다만 두상이 예쁘고 흉터가 없어야 한다는 전제 하에 시도해보기를 권한다.
제이든 스미스
탈색이나 염색을 한 버즈컷은 모험심이 강하거나 그와 맞는 스타일을 갖춘 사람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헤어컷이다. 제이든처럼 이빨에 그릴을 4개나 하고 다닐만한 배짱이 있다면 시도해보길.
제이슨 스타뎀
이미 윗 머리가 좀 빠진 사람이라면, 그냥 트렌드에 편승해 머리를 다 밀어버리는 건 어떨까. 제이스 스타템 1/4만큼이라도 센 형님 룩을 갖고 있다면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존 레전드
옆머리를 짧게 자른 버즈컷으로 곱슬머리인 남자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직모라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않다.
저스틴 팀버레이크
옆머리를 극도로 짧게 자른다면, 대부분의 남자들은 막 군대에 자진입대신청을 했다고 오해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저스틴처럼 군대 느낌이 나지 않도록 제대로 된 스웩(?)만 장착한다면 꽤 깔끔하고 쿨한 스타일이 될 수 있다.
닉 조나스
머리 사이로 피부가 보이는 것이 싫다면 좀 긴 형태의 버즈컷은 어떨까. 이때 주의할 점은 머리를 자를 때가 한참 지난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옆과 아래쪽 머리를 잘 정리해야 한다는 것.
퍼렐 윌리엄스
이 스타일은 간단히 말해 트리머의 세팅을 1로 맞춰 깎는 버즈컷이지만 헤어 라인을 좀 더 선명하게 잡아준 형태라 볼 수 있다. 평소 패션 스타일이 스트리트룩에 가깝다면 잘 어울릴만한 헤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