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다섯째주 별자리 운세] 돈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별자리는?

조회수 2018. 11. 26. 18: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1월도 이제 안녕~
11월26일~12월2일
이번주 나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물병자리 (1.20~2.18)

다투더라도 가족의 소중함을 잊어서는 안 된다. 중요한 물건을 가족이 찾아주거나 챙겨주는 일이 생길 것이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얻게 되는 즐거운 시기이다. 특히 금전적으로 소소한 기쁨을 누릴 수 있겠다.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곱게 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화가 나더라도 참고 예의를 차리는 순간 매력이 빛을 발한다.
물고기자리 (2.19~3.20)

여러 가지를 동시에 해야 하지만 잘해낼 수 있는 시기이다. 주변 사람들에 휩쓸릴 위험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남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는 때이므로 주변 시선은 신경쓰지 말자. 내년을 위해 세금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찾아봐야 하는 시기.
양자리 (3.21~4.19)

일적으로 소통이 안 되는 면이 있고, 유난히 당신의 어깨에만 짐이 올려져 있는 느낌이다. 돈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을 믿지 말고 철저히 계산해야 하는 시기이다. 잘못을 한 상대에게 자비를 베풀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그러나 용서를 구하지 않는 사람을 굳이 용서할 필요는 없다. 섣부른 고백은 위험하니 주의하길.
황소자리 (4.20~5.20)

사랑에 빠질 준비가 되어 있는 당신. 또한 무슨 일이든 의욕도 넘치고 아이디어도 넘쳐 흐른다. 운도 좋고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올 것이다. 이번주는 촉이 아주 좋으니 명백한 증거가 없더라도 자신의 감을 따라 움직이는 편이 낫다. 무엇이든 연습을 통해 어색함과 실수를 줄여보길.
쌍둥이자리(5.21~6.21)

새로운 것보다는 전통을 따르는 게 좋은 시기. 기존에 했던 방식에서 훨씬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지만, 움직이는 것이 상당히 귀찮아진다. 잔소리보다는 기분을 맞춰주는 것이 모두에게 좋다. 무슨 일이든 공평하게 나누길. 어느 한 쪽에 치우치는 순간 상대가 그것을 느끼고 서운해 한다.
게자리(6.22~7.22)

부지런히 작업하면 결과가 이제 눈에 보일 것이다. 중요한 것은 위가 아니라 아랫부분이다. 기본 바탕에 집중하는 게 훨씬 효율적이다. 돈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시기로, 재테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다. 그러나 남의 돈으로 뭘 해 보겠다는 생각은 절대금물. 다른 사람에 대해 판단할 때 죄책감이나 측은지심에 휘둘릴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