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11월 넷째주 별자리 운세] 썸을 연애로 바꿀 타이밍인 별자리는?

조회수 2018. 11. 19. 14: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해의 끝이 보인다! 이번 한 주도 잘 부탁해
11월 19일 ~ 11월 25일
이번주 나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물병자리 (1.20~2.18)

술에 쉽게 취할 수 있는 시기이니 자제력이 필요하다. 자칫 만취가 되어 할 말 못할 말 분간하지 못하게 될지도. 당신이 별 것 아닌 일로 치부했던 것이 큰 문제가 되어 나타나게 된다. 이번에야말로 뿌리뽑아야 할 타이밍!! 원했던 성공이 눈앞에 있으니 조금 더 힘을 내자. 더불어 공짜로 무언가가 들어올 듯.
물고기자리 (2.19~3.20)

진실을 이야기할 때가 되었으며, 다른 사람의 진심어린 말도 귀담아 들어야 할 시기이다. 완전히 새로운 것도 좋지만 작은 변화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명심하길. 돈줄이 들어오는 때이니 재테크에 관심을 기울이길. 악의 섞인 말로 남을 괴롭히는 사람을 만나 힘들 수 있다.
양자리 (3.21~4.19)

가족을 향한 마음이 애틋해지고, 괜히 연락 한 번 더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 이번주는 하는 일을 열심히 해야 하는 때. 이번주의 작업량에 따라 이후의 상황이 급변하게 될 것이다. 아직 경과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조금씩 성장 중이다. 솔로는 혹시 짝사랑이 있다면 열 번 찍은 나무 몇 번 더 찍어 볼 것. 커플은 싸움의 기운이 있다.
황소자리 (4.20~5.20)

논쟁의 여지가 있는 시기. 일단 다툼이 시작되면 피할 수 없어진다. 지고 싶지 않다면 질 얼굴을 하지 마라. 도움이 필요하다면 손을 벌려라. 마음속으로만 생각하고 있으면 사람들이 당신이 힘든지 모른다. 당신에게 잘못이나 실수를 한 사람을 용서하고 싶어진다. 자비와 관대함은 당신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남의 돈을 받는 게 그리 쉽지는 않다. 개인적인 감정이나 문제가 나타나더라도 공과 사를 구분하고 우선순위를 공적인 일에 둬야 나중에 별 탈이 없다. 자신의 촉을 믿고 따라야 도움이 된다. 이번주엔 연애를 위해서 용기가 필요하다. 그만큼 예의도 필요하다. 이 두 가지로 상대의 마음을 홀릴 수 있다.
게자리(6.22~7.22)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해야 하는 시기. 그대로 두면 곪으니 반드시 자신을 돌보아야 한다. 신체적인 증상 역시 치료를 미루지 말고 챙겨라. 돈 계산을 철저히 하고, 공적으로 받을 돈을 제대로 받았는지 확인해야 하는 주간이다. 당신의 생각이 옳다면 더 당당하게 어필하라. 연애운에선 이상을 스스로에게 강요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