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엘르 코리아

올해 참고해야 할 앞머리 스타일5

미용실 가기 전 주목! 글로벌 모델 & 인플루언서들의 앞머리 스타일을 참고할 것.

106,9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유에프오춤
앞머리 유행은 돌고 돈다!
2019년에는 어떤 앞머리가 유행할까요?

1. 컬리 뱅

꼬불 꼬불한 곱슬머리는 뱅 헤어가 어울리지 않다는 편견은 그만. 태생적 곱슬머리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앞머리를 내릴 수 있다. 컬리 뱅은 얼굴 윤곽을 더 또렷하게 보이게 만드는 효과 뿐 아니라 어떤 룩에도 레트로 무드를 더해준다.

2. 커튼 뱅

내추럴한 앞머리 스타일 혹은 브릿지 바르도를 연상시키는 프렌치 걸 뱅이라고도 불리는 커튼 뱅. 앞머리를 처음 자르는 이들이 가장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스타일 중 하나다. 앞머리를 눈 밑까지 길게 자른 후 바깥쪽으로 웨이브를 넣어주면 끝. 얼굴 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 내리는 앞머리가 얼굴을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3. 픽시 뱅

지그재그 앞머리 끝에 멋을 준 위니 할로우의 픽시 뱅. 록 시크한 매력의 뱅 스타일로 눈썹 위로 짧게 잘라 보이시한 매력을 더했다. 

4. 텍스처 뱅

펌 헤어에도 긴 생머리에도 잘 어울리는 앞머리 스타일. 앞머리 끝에 굵은 컬을 줘 볼륨감을 더한 뱅 스타일이다. 이때 컬의 굵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 

5. 블런트 뱅

앞머리를 뭉툭하게 툭 잘라낸 뱅 스타일.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겠다 싶어 도전했다가 낭패보기 쉬운 스타일이다. 앞머리 숱을 무겁게 내리는 스타일로 이마가 좁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 눈썹 위로 짧게 자른다면 밝고 경쾌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작성자 정보

엘르 코리아

The NO.1 Fashion & Lifestyle Media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