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부를 위한 D-200 뷰티 가이드

조회수 2020. 5. 13.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결혼식을 앞두고 실패 없는 뷰티 케어를 원한다면 이 계획에서 기대해도 좋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D-200 뷰티 플랜.

렛츠 스타트!

출처: 블루와 옐로, 레드 세 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로 관리해 주는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 II. 3분 사용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업그레이드해 준다. 20만원대, make on.

현재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해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회복기가 필요한 시술은 시간을 두고 여유롭게 받는 것이 좋다.    

  

실 리프팅 리프팅 실을 이용해 피부 처짐을 개선하고 턱선의 V 라인을 되찾는 시술. 효과는 1~2년 정도 지속되며, 후유증이 거의 없다.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나 적응 기간을 생각해 웨딩 촬영 전, 최소 한 달 이상의 여유를 가지고 시술하는 것이 좋다. 

레이저 시술 모공과 피부 결, 피부 탄력을 위한 ‘E2 피부 재생술, 프락셀, 니들 고주파(인트라셀)’은 피부 표층의 콜라겐을 재생시켜 모공과 피부 결을 개선할 수 있다. 반복 시술이 필요할 수 있고, 시술 직후에 자국이나 딱지가 생기기 때문에 충분한 기간을 두고 시술한다. 

색소 치료 ‘IPL, 레이저 토닝’ 등 색소 치료는 정도와 깊이에 따라 여러 번의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고, 시술 후에 딱지가 생기기 때문에 미리 받는 것이 좋다. 

출처: 레티놀 세라마이드 캡슐라인 이레이징 나이트 세럼. 유스-리스토어링 펩타이드가 피부 결과, 톤, 탄력을 개선한다. 30캡슐 7만원, Elizabeth Arden.

주로 결혼식 3~4개월 전 진행하는 웨딩 촬영. 보정은 가능하나 기본 체형과 얼굴 형태를 완전히 바꿀 수는 없다. 사진 보정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을 챙길 것.  

  

탑스코 실을 이용해 수술 없이도 코 성형을 한 듯이 코끝을 올리고 콧대를 선명하게 할 수 있는 시술. 매부리코, 화살 코, 휜 코를 가진 신부들도 수술 없이 교정할 수 있다. 효과는 6개월에서 12개월.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웨딩 촬영 혹은 예식 1주일 전까지 시술할 수 있다. 

보디 조각 달걀 주사 다이어트로 정리하지 못한 군살을 깎아주듯 정리할 수 있다. 주로 노출되는 부위인 팔뚝과 부유방, 등 라인, 옆구리, 엉덩이 뒤쪽 중심으로 시술 범위를 좁혀 효과를 극대화한다. 4시간 이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윤곽 필러 얼굴에서 꺼진 볼륨을 채워 동안을 되찾아주는 필러 시술. 특히 이마와 앞 볼, 팔자 주름, 턱 끝, 눈밑 애굣살을 손보면 어려 보이면서 웨딩 사진을 찍었을 때 얼굴 윤곽과 옆모습의 예쁜 곡선 라인을 살려준다.   

HPL 지방 분해 주사 잘록한 허리 라인을 위해 노력 중인 신부에게 적합한 시술. 생리식염수보다 농도가 낮은 저장성 용액에 지방 분해와 혈액순환 촉진, 부종 예방 효과가 있는 몇 가지 약물을 혼합·조성한 HPL 용액을 고민 부위에 주사로 주입해 시술한다. 

출처: 강한 보습력을 지닌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크림. 크림 속 알갱이에 담긴 마이크로캡슐 속 활성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50g 12만원, Chanel.

100일의 기적을 노려볼 웨딩 뷰티 케어의 가장 중요한 시기. 3개월 전에 시작해 최적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술이 기다리고 있다.   

  

샤넬 주사 피부 재생과 탄력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대표 항노화 시술이다. 시술 후 1주일 정도 지나면 안색이 밝아지고 잔주름과 모공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피부 관리와 함께 샤넬 시술을 받는다면 화사한 물광 피부까지 기대할 수 있다. 3주 간격으로 3회 이상 시술받는 것을 추천한다.  

P&P 주사 인위적으로 잡아당기는 리프팅이 아니라 조직을 재생시켜 탄력을 회복하는 자연스럽고 근본적인 리프팅. 정형외과에서 사용하는 조직 재생 시술을 응용해 재생과 함께 부종을 줄인다. 얼굴에 시술할 경우 탄탄한 리프팅 효과를 주고, 전신에 시행할 경우 사이즈 감소와 탄력 있는 몸매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후 3~4일 만에 효과가 나타난다. 

듀얼 입체 볼륨 필러 눈물 고랑과 앞 광대뼈, 팔자 주름 부위에 입체적 볼륨을 살리는 부분 필러 시술로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사랑스러운 애플 치크를 만든다. 자연스럽게 볼륨을 채우고 안색을 생기 있게 밝혀주는 것이 포인트. 

✚ tip 히알루론산 필러 시술 후 수분 케어에 신경쓰면 필러 유지 기간이나 피부 탄력, 수분감이 극대화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출처: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주는 초음파 클렌저. 피부 타입과 필요한 세정 정도에 따라 3단계로 클렌징 강도를 설정할 수 있고, 시간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27만9천원, LG Pra.L.

부위별 집중 케어와 교정을 신경 써야 할 시기. 고민 부위를 세분화해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리터치를 통해 완성도를 높이자.   

  

조각 달걀 주사 뭉툭한 턱선과 이중 턱, 통통한 볼살과 옆 광대뼈 같은 얼굴 근육을 정리해 슬림하고 매끈하게 정돈된 V 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시술. 본식까지 2회 시술할 경우 70~80일 전, 1회 시술할 경우 40일 전에 시술해 만족스러운 V 라인을 완성하자. 

✚ tip 시술 후 부기 연고를 자주 발라주면 더 빠르게 멍을 없앨 수 있다. 

승모근 보톡스 아름다운 드레스가 빛을 발하기 위해서는 어깨선과 목선이 중요하다. 

승모근은 매우 큰 근육이므로 시술 후 슬림해지기까지 3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 예식 한 달 전까지 시술할 것. 림프 순환 스트레칭과 경락 마사지를 병행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등 & 데콜테 마사지 등 마사지는 근막 마사지 후 아로마 마사지로 긴장된 근육을 결 방향대로 풀어주는 보디 케어. 다이어트를 원하는 신부는 경락 위주의 마사지를, 순환이 되지 않아 림프샘이 부어 있는 신부는 림프 위주의 마사지로 부드럽게 풀어준다. 데콜테 마사지는 앞에 대흉근이 많이 뭉쳐, 쇄골이 승모근을 따라 상승한 신부에게 추천하는 마사지. 쇄골 라인을 도드라지게 하는 데 효과적이다.   

출처: 30일 동안 체계적인 관리를 해주는 프로그래밍 앰풀 파워 이펙트 30-데이 트리트먼트. 2ml 30개입 11만9천원, Klapp.

결혼식까지 단 30일. 시술보다 스킨케어를 꾸준히 받는 것이 중요하며, 스커트에 가려지는 하체는 포기하고 상반신 보디 관리에 집중하자.   

  

메디컬 스킨케어 예식이 가까워지면 레이저나 시술보다 미백이나 리프팅 관리 등 전문 의료진의 메디컬 스킨케어를 받을 것. 보습과 함께 피부 톤을 화사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람스 운동으로 빼기 어려운 팔뚝 라인, 옆구리 머핀 살, 허벅지 옆 살 등 국소 부위의 사이즈 감소에 효과적이다. 시술 직후 바로 빼낸 지방을 볼 수 있어 신뢰가 높다. 시술 2주 후부터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절개나 압박복이 필요하지 않고 흉터도 거의 없어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 인기 있다.   

아베이로얄 허니 리페어 트리트먼트 스트레스는 최대의 적! 결혼 준비로 심신이 지친 커플에겐 오롯이 두 사람을 위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커플 스파를 추천한다. 아베이로얄 허니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손상되고 갈라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는 프로그램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생기를 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커플에게 좋은 에너지를 채워줄 귀한 시간이 될 것.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