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결혼하는 방법

조회수 2020. 4. 16.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SNS를 통해 공개된 셀렙들의 스타일리시한 웨딩 모먼트 엿보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셀럽들의 웨딩!

랜선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devwindsor
자신의 이름을 딴 스윔웨어를 론칭한 모델 데번 윈저와 패션 사업가 조니 덱스 바버라는 3일 동안 결혼식이 열린 프랑스 생바르텔레미 섬에서 매 순간을 화보처럼 남겼다. 특히 데번이 직접 디자인한 브라이덜 스윔웨어는 예비신부들이 눈독 들일 만한 아이템.
@levis
오랜 기간 연인이었던 배우 대런 크리스와 가수 겸 베이시스트인 미아 스와이어는 결혼 선물로 받은 ‘MR & MRS CRISS’가 새겨진 코스튬 데님 재킷을 입고 인증샷을 남겼다.
@virgilabloh
에디 슬리먼의 수트와 오프화이트™의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한 드레스를 입고 호화로운 웨딩 마치를 울린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 SNS를 통해 5억 원대 다이아몬드 링과 1억 원대 예물 시계를 공개하며 월드 톱스타의 스케일을 뽐냈다.
@joachimronning
허스트 그룹의 상속녀이자 모델로 활동한 아만다 허스트와 영화감독 호아킴 로닝의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웠던 웨딩 순간.
@carowozniacki
테니스 스타 캐롤린 워즈니아키는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바하마 섬으로 날아갔다. ‘BRIDE’라고 쓰인 화이트 스윔수트를 입고 절친인 세레나 윌리엄스를 비롯한 브라이드 메이드들과 함께 해변에서 포즈를 취했다.
@laurenhashianofficial
거친 남자 드웨인 존슨도 신부 앞에서는 한없이 로맨틱하다. 싱어송라이터인 로렌 하시언과 연애 12년 만에 올린 하와이언 결혼식에는 사랑스러운 두 딸도 함께했다.
@katyperry
엘리 굴딩의 결혼식에 참석한 케이트 페리가 비즈 장식의 애프터 드레스를 입은 신부와의 한 컷을 SNS에 올리며 친분을 드러냈다.
@hilaryduff
베벌리 힐스 저택에서 열린 힐러리 더프와 싱어송라이터인 매튜 코마와의 하우스 웨딩. 빈티지풍의 제니 팩햄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아이들과 함께 정원 한구석에 앉아 있는 가족사진에서 행복이 가득 묻어난다.
@alexanderwangny
조이 크래비츠의 결혼식을 위해 알렉산더 왕이 나섰다. 그녀에게 딱 어울리는 발레리나에게서 영감받은 드레스와 플랫 슈즈의 매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