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스타들의 로맨틱한 순간

조회수 2020. 3. 6. 13: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기침과 사랑은 숨길 수 없다고 했죠. SNS에서 발견한 로맨틱한 키스신

사랑을 맘껏 표현하는 스타 커플들!

연애 뽐뿌를 부르는 커플들의 모먼트

현아 ♥ 이던

우리 사랑에 당당하고 싶다며 열애를 인정한 후, 사랑꾼으로 탄생한 현아와 이던. 얼마 전 수중 키스 영상을 공개했어요. 슬로모션으로 찍어 SNS에 올린 영상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데요. 공기 방울이 보글보글 올라오는 키스신을 숨죽여 지켜보게 하는 이 영상은 3백만 이상의 뷰를 기록했답니다.

저스틴 비버 ♥ 헤일리 비버

출처: @haileybieber
2019년에 결혼식을 올린 후 달콤한 신혼을 만끽하고 있는 저스틴과 헤일리 비버. 반다나와 헤어 클립으로 연출한 90년대 뉴트로 스타일 커플룩이 깜찍하군요. 80세가 되는 그 날까지 변함없이 사랑하고 싶다고 고백한 사랑스러운 부부의 귀여운 키스신!

빈지노 ♥ 스테파니 미초바

6년째 열애 중인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의 애정전선은 여전히 이상 무!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린 스테파니는 지금 고무신에서 꽃신으로 갈아 신고 누구보다 행복한 연애를 즐기고 있어요. 함께 떠난 싱가포르 여행 영상을 SNS에 업로드했는데요, 즐거운 여행의 기록 사이사이에 뽀뽀와 애정행각이 숨어있어 보는 내내 미소 짓게 만들어요.   

릴리 콜린스 ♥ 찰리 맥도웰

출처: @lilycollins
릴리 콜린스는 지난해 12월, 남자친구 찰리 맥도웰과 함께 강아지를 입양했어요. 이들의 연애 관계가 한 단계 발전했다는 신호죠.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진 이후 릴리는 그림 같은 키스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둘 사이의 따스한 분위기가 정말 아름답네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