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뜨거운 커플 5

조회수 2020. 3. 13.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핑크빛으로 물든 할리우드 스타 커플의 러브 모멘트. 내 눈엔 너만 보여.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뎁부터 두아 리파와 앤워 하디드까지, 

사랑에 빠진 할리우드 스타들의 달달한 순간!

티모시 샬라메♥릴리 로즈 뎁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커플을 꼽으라면 단연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 뎁이다.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거침없이 스킨십을 나누며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선남선녀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유발하기도.

두아 리파♥앤워 하디드

일명 ‘두워(Duwar)’ 커플로 불리며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인 두아 리파와 앤워 하디드. 개성 넘치는 외모만큼이나 확고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이들은 평소 과감한 믹스매치와 레이어드 스타일을 즐기며 패셔너블한 커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라미 말렉♥루시 보인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 출연한 뒤 연인 관계로 발전한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튼은 최근 진행된 ‘2020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숀 멘데스♥카밀라 카베요

여러 차례 부인 끝에 마침내 열애를 인정한 숀 멘데스와 그의 여자친구 카밀라 카베요. 함께 부른 듀엣곡 ‘Señorita’가 큰 흥행을 거두며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카이아 거버♥피트 데이비슨

모델 카이아 거버의 새로운 남친은? 할리우드 이슈메이커이자 아리아나 그란데의 전 남친으로 잘 알려진 피트 데이비슨! 남들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두 손을 꼭 잡은 채 길거리를 활보하는 이들의 모습에서 막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함과 설렘이 느껴진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