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존이 트렌드!

조회수 2020. 2. 7. 22: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금은 중단발 스타일이 대세! '거지존'의 오명을 시원하게 벗겨드립니다.

요즘은 중단발이 대세!

스타들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려면?

단발에서 긴 머리까지 헤쳐 나가야 하는 관문에서 우리를 좌절하게 만드는 바로 그 길이. 어깨를 살짝 덮는 길이의 중간 단발 스타일을 우리는 거지존이라 부르곤 하죠. 

그런데 참고 견뎌야 하는 줄 알았던 애매한 거지존이 트렌드라는 소식 알고 계셨나요? 

레드벨벳의 웬디는 과감하게 층을 내 가벼운 텍스처를 살린 중간 단발로 리즈 갱신했고 신예은은 어깨에 걸치는 헤어 끝을 C 컬로 말아 내추럴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부각했어요. 

에이프릴의 나은과 트와이스의 사나, 다비치의 이해리는 성숙한 느낌의 중간 단발 헤어 스타일로 미모를 업그레이드했어요.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중단발' 트렌드에 동참하고 싶다면 헤어에 볼륨을 더하고 어깨에 닿는 머리카락 끝이 엉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스타일을 아름답게 유지해줄 헤어 제품을 소개할게요. 

①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큐티클 층을 보호해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헤어 오일은 3만6천원, Moroccan Oil.

② 드라이하기 전 가볍게 뿌려 모발 한올 한올에 볼륨감을 더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는 3만8천원, Aveda.

③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 볼륨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올인원 세럼은 9만원, Kerastase.
④ 타올 드라이 후 발라주면 모발이 매끈해지면서 덜 엉키도록 도와주는 헤어 폼은 4만원, Urbantribe.

⑤ 드라이 후 뿌려주면 볼륨감을 유지해 줄 수 있는 헤어 픽서는 1만5천원, So Natural.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