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엘르 코리아

스타들의 애착인형은?

내가 꼭 안아줄게요. 나의 귀여운 얼굴과 보송보송한 피부를 쓰다듬다 보면 마음에 희망이 차오를 거예요

14,0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허그를 부르는 포근한 인형들

스타들의 애착 인형을 모아봤어요!

아이좋아!

리사의 원픽 인형은 디즈니 만화 ‘라이온 킹’의 심바입니다. 그러고 보니 리사의 동그란 눈매도 호기심 많은 표정도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도 심바와 많이 닮았네요. 콘서트와 앨범 활동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낸 그녀에게 용맹한 심바와의 시간이 위로가 되길.

실제로 보면 무서운 호랑이도 인형이라면 문제없어요~. 등 뒤엔 듬직하고 늠름한 자태의 엄마 호랑이, 어깨엔 순둥순둥한 아기 호랑이를 얹고 호랑이 기운 얻은 소희의 표정이 행복해 보입니다.

곰돌이 인형의 추억, 다들 하나쯤 가지고 계시죠? 어린 시절 품에 꼭 안고 자던 테디 베어의 포근함을 아직도 잊을 수 없어요. 문근영도 그때로 돌아간 듯 곰돌이 인형을 들고 아이 같은 표정으로 브이자를 그려 보이네요. 당신에게 따뜻한 위로가 필요하다면 곰 인형을 소환해 보세요.

작고 귀여운 판다 인형을 품에 안은 정은지의 행복한 순간. 동글동글하고 앙증맞은 판다와 뽀뽀 한 번이면 한 해 동안 쌓인 피곤이 스르륵 풀릴 것 같네요.

귀여운 애 옆에 귀여운 애! 보라색 곰돌이 인형을 든 예리의 해맑은 표정을 보니 티 없이 순수한 소녀가 떠오릅니다. 가슴에 하트 자수로 사랑을 전하는 인형에게 제대로 힐링 받은 것 같네요. 팬들도 예리 사진 보고 힐링합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