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비니를 쓰세요

조회수 2019. 12. 24. 18: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금부터 2월까지 유용할 비니 예쁘게 쓰는 팁 알려드립니다. 귀여운 비니 쓰고 따뜻한 겨울 맞이하세요~.

쌀쌀한 바람이 부는 겨울!

제니와 수지처럼 힙하게 비니쓰는 법, 함께 알아볼까요?

출처: @skuukzky
머리 감기도 귀찮을 정도로 게으름이 피어나는 날에는 수지처럼 해보세요. 빵 굽는 냄새가 고소한 모닝 베이커리 쇼핑에 나선 그녀는 부스스한 헤어를 한방에 정리하는 것은 물론 초췌한 민낯을 보완해주는 비니를 선택했어요. 길쭉한 비니를 넓게 접어 올리고, 모자의 위 공간을 콘 헤드처럼 높이 올려 꾸러기처럼 스타일링하니 수수한 민얼굴이 귀엽게만 보이네요.
출처: @daraxxi
산다라의 비니 활용법을 살펴볼까요?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후디와 연두색 비니로 인간 비타민 같은 상큼함을 전하는 그녀. 과감한 컬러에 또 다른 과감한 컬러로 맞서는 대담한 컬러 매칭이 비비드 컬러 마니아답네요. 헤어로 턱 라인을 슬쩍 가리고 타이트한 니트 비니를 귀까지 푹 눌러쓰면 얼굴 소멸 스타일도 연출 할 수 있어요.
출처: @jennierubyjane
집업 저지와 밝은 워싱의 데님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 누구에게나 있는 흔한 아이템을 느낌 있게 연출한 비결은 비니에 있어요. 제니처럼 짧은 니트 비니의 끝을 접어 올리고 이마가 절반쯤 드러나게 쓰는 것이 포인트. 한쪽 머리만 귀 뒤로 꽂아 청순함까지 가미한 그녀는 역시 스트리트 퀸!
출처: @heybiblee
블랙, 그레이, 네이비, 브라운….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가 지배하는 겨울 룩에 자양강장제 같은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레드 컬러의 비니가 제격! 오버사이즈 그레이 코트에 새빨간 비니로 생기를 더한 이성경처럼 토마토나 잘 익은 사과같이 채도가 높은 비니를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앞머리를 내린 채 비니를 살짝 걸쳐 쓰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올겨울 비니의 활약이 기대되는군요.
출처: @jupppal
넉넉한 사이즈의 후디와비니는 힙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하는 환상의 짝꿍입니다. 이주연의 룩처럼 비니에 컬러 포인트를 주면 금상첨화! 비니 끝을 넉넉히 접어 귀를 반쯤 가리는 정도로 써주기만 하면 스타일링이 완성되니 얼마나 간단하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