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엘르 코리아

예쁘고 따뜻해서 좋은 벨벳룩

치명적인 아름다움이란 바로 이런 것! 벨벳을 몸에 두르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 스타들.

7,0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우아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벨벳룩!

너무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게 찰떡 소화하려면?

샤방샤방

심해를 연상케 하는 오묘한 블루 컬러의 벨벳 드레스를 입은 조이. 허리부터 밑단까지 이어지는 드레이프와 부푼 소매가 우아합니다. 오늘 조이의 룩에 제목을 붙이면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가 아닐까 싶네요.

여자아이들 민니는 바로크 시대로 돌아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골드 테이프로 장식된 스퀘어 네크 블라우스를 자수와 주얼 스톤으로 장식한 스커트에 매치한 인형 같은 그녀! 화려한 크리스털 네크리스와 볼드한 체인 드롭 이어링까지 빈틈없는 화려함을 추구하고 있어요.

벨벳 수트는 성숙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딥 그린 컬러의 수트와 프릴 장식 블라우스가 진중하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알렉사 청의 룩처럼 말이죠. 그 어떤 드레스보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비장의 무기, 벨벳 수트를 기억하세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공주의 실사판?! 에이프릴의 나은은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벨벳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소프트한 핑크 컬러, 진주 장식 벨트와 주얼리, 반만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까지. 코스튬 같은 룩도 그녀가 입으니 사랑스럽기만 합니다.

블랙 컬러의 벨벳 원피스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기에 좋은 아이템이죠.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안녕, 프란체스카’의 코믹한 뱀파이어 룩이 될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블랙 벨벳 드레스를 선택했다면 이유비처럼 두 뺨과 립 컬러를 핑크 톤으로 통일해 사랑스러움을 추가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