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피라면 옷장에 한벌은 있다는 가을자켓 5

조회수 2019. 10. 30. 16: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멋 내기 좋은 날씨. 선선한 계절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있죠?

스타들의 리얼 웨이 룩으로 살펴보는 가을 재킷 아이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곧 4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한예슬부터 스타일리시한 리얼 웨이 룩으로 사랑받는 김나영, 로제 등
옷 좀 입는다는 스타들의 재킷 룩을 준비했어요. 어떤 아이템을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목!
출처: @roses_are_rosie
모던한 재킷으로 시크하게
심플한 화이트 톱 & 청바지 조합에 재킷과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로제. 클래식한 재킷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으니 반드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템이죠.
가을 필수템 체크 재킷으로 스타일 완성
잔잔한 체크 패턴 & 오버 핏으로 청순함을 뽐내는 한예슬의 재킷 룩. 올 블랙 룩이나 데님 스타일 등 베이직한 스타일에 툭 걸쳐주면 포인트 스타일 완성!
비비드한 컬러로 시선 강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조이의 모습. 앞머리를 내려 한층 더 깜찍해진 조이는 시선을 사로잡는 체크 재킷을 걸쳐 스타일을 완성했죠. 스트랩으로 허리를 묶어 라인을 살리는 센스까지!
차분한 그레이 톤으로 우아하게
취향 저격! 스카프를 매치해 근사한 재킷 룩을 완성한 수지. 톤 다운된 그레이 재킷에 스카프를 매치해 고급스럽게 연출했네요. 데이트 룩이나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없군요.
선글라스와 함께 쿨한 매치!
리얼웨이 룩의 강자 김나영이 선보이는 재킷 스타일링. 터틀넥과 선글라스 그리고 스니커즈로 쿨하게 연출했네요.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재킷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니커즈와 모던한 백 선택은 필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