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일상도 화보로 만드는 현아의 데일리 코디

조회수 2019. 7. 30. 11: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슈.스.스' 현아 패션 스타일 BEST 10


일상이 화보! 슈퍼 스타 스타일 첫 번째 주인공 현아의 모든 것

No. 1 상큼 발랄 피크닉 룩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 피크닉 예정이라면 현아의 스타일링에 주목. 레트로 무드의 틴티드 선글라스에 리본 매듭 장식이 달린 플라워 원피스로 상큼하게 연출했다. 내추럴한 헤어와 살짝 내려쓴 선글라스가 스타일의 포인트! 원피스는 던스트 제품

No2. 패션의 완성은 몸매! 슬립 드레스 룩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말이 절로 떠오르는 현아의 슬립 드레스 룩.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펜디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과감한 패턴 의상에 심플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과하지 않게 연출한 그녀의 센스는 100점!

No. 3 러블리 점프슈트 룩

촬영 전에도 스타일리시한 현아의 올 블랙 점프슈트 룩. 오프숄더 디자인을 선택해 자칫 더워 보일 수 점프슈트를 시원하게 소화했다. 굽이 더해진 Jw 앤더슨 X 컨버스와 헤어밴드로 캐주얼함을 더했으니, 룩을 참고해 멋진 동네 마실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No. 4 인형이 살아있는 듯한 드레스 룩

얼마 전 생일을 맞이한 현아의 사랑스러운 순간. H&M X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제품을 깜찍하게 소화해냈다. 벨트 디테일이 더해진 슈즈로 ‘현아’만의 드레스 룩 완성! 생일 케이크마저 스타일리시한 그녀!  

No. 5 엣지있는 슈즈로 스웨그 완성

무대에 오르기 전 스웨그 넘치는 사진을 공개한 현아. 섹시한 레드 립에 과감한 노출로 시선 강탈. 나비가 장식된 아찔한 레이스업 슈즈는 단연 스타일링의 화룡점정! 페스티벌 퀸 이 되고 싶다면 당장 현아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할 것.

No. 6 과즙 미 넘치는 스타일이란 이런 것

상큼한 레몬을 떠오르게 하는 현아의 데일리 룩. 크롭 기장의 뷔스티에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당장이라도 바다로 떠나고 싶은 룩을 선보였다. 리본 디테일로 귀여움을 어필하는 슈즈와 옐로 컬러로 ‘깔’맞춘 디테일한 포인트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스타일링. 

No. 7 레이스 드레스로 러블리 지수 업! 드레스 쇼핑 팁!

여름맞이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청순함을 뽐내는 현아의 마실 룩을 참고할 것. 레이스 소재와 톡특한 절개가 들어간 드레스를 고를 것. 하나만 매치해도 지루하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슬라이드는 발렌티노 제품

No. 8 트렌디 완전체! 타이 다이 탑과 웨스턴 부츠

여름에도 멋스러운 웨스턴 부츠를 포기할 수 없다면? 현아처럼! 트렌디한 타이 다이 탑에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해 각선미를 뽐냈다. 타이 다이 탑 고르는 꿀팁! 여러 색이 가미된 타이 다이 톱은 자칫 투 머치 할 수 있으니 톤 온 톤의 아이템을 고르자.  

No. 9 쿨한 바이커 쇼츠 룩

바이커 쇼츠 스타일의 정석! 스포티한 크롭 탑과 스니커즈를 매치한 현아. 거기에 알렉산더 왕 백과 오버사이즈 후프링으로 쿨하게 마무리! 

No. 10 관능적인 레드 드레스 룩

발렌티노 행사장에 참석한 현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며 등장. 수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과감한 발렌티노의 오프숄더 드레스와 오버사이즈의 후프 링으로 우아하면서도 패왕색의 분위기를 뽐낸 그녀. 역시는 역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