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따로 또 같이 : 에어 오디오 스피커(Air Audio Speaker)

5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우리 주변에는 이미 다양한 스펙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습니다. 모양도 크기도 다양해서 디자인 용품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되기도 하죠. 거기에 약간의 아이디어가 추가된다면 어떨까요?

미국의 발명 및 아이디어 제품 회사인 쿼키(Quirky)에서 고안한 에어 오디오 스피커(Air Audio Speaker)는 분리와 결합이 자유로운 5 in 1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합쳐서 쓸 때는 하나의 큰 스피커로, 분리했을 때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즐기거나 각각의 독립적인 미니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죠. 88Hz – 17Khz 주파수로 하나로 합쳐서 사용했을 때는 24W의 출력이 가능하며 분리됐을 경우에는 3W 출력 4개와 4W 출력 1개로 나뉩니다.

제품에 자성을 띄고 있어서 서로 갖다 대면 하나로 쉽게 합체(?)가 되고 자동 페어링도 가능합니다. IPX4의 방수 등급으로 욕실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휴대성도 좋고 분리해 놓기도 편해서 특히 파티 분위기에 참 잘 어울리는 스피커가 되겠네요. 에어 오디오 스피커의 가격은 249달러로 현재 선주문을 받고 있으며 12월 23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