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공기청정기와 에어서큘레이터의 결합 : 클로저(CLOZER)

5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생활가전으로 공기청정기가 필수품이 되어가는 시대입니다. 그만큼 예전보다 대기오염이 많이 심각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공기청정기를 준비해도 그 주변만 정화되는 느낌일 뿐, 과연 내가 있는 곳까지 정화될지 의심이 듭니다. 여기 내가 마시는 코앞의 공기를 정화해버리겠다는 생각으로 만든 제품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클로저(CLOZER) 공기청정기입니다.

클로저의 원리는 매우 단순합니다. 공기를 흡입하여 정화시킨 다음 에어서큘레이터를 통해 나의 호흡기 주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든 휴대용 가전인데요. 공기청정기와 에어서큘레이터를 합친 제품으로 단순한 생각이 만들어낸 기발한 아이디어인 듯합니다. 공기 정화를 위한 기능뿐만 아니라 모기가 쫓아낼 수 있는 초음파 모기 기피 기능까지, 이것을 공기청정기라고 불러도 될지 모를 만큼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네요.

크기는 상당히 콤팩트하고 가볍습니다. 229g으로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이며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카페나 차 속, 사무실 개인 책상 등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충전 단자는 C타입 케이블을 사용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를 99.98% 걸러주는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사용했으며 에어서큘레이터는 공기를 더욱 강력하게 보내기 위해 직진성을 극대화시켰다고 합니다. 5.200RPM으로 약 2.5m까지 뻗어 나간다고 하네요. 하지만 공기 정화를 위한 목적에 맞게 사용하려면 30cm~1m 이내 근거리 사용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초음파 모기 퇴치 기능도 주요 기능 중 하나인데요. 클로저 하나면 모기로부터 고통받는 일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모기가 싫어하는 주파수를 연구하여 이 대역의 소리를 내는 기능을 탑재했다고 하네요. 사람에게는 들리지 않는 주파수 대역이라 소음 걱정은 없습니다.

클로저는 현재 와디즈에서 1억이 넘는 펀딩 금액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미세먼지가 고민인 분들이라면 휴대하기 좋은 클로저 하나, 나의 공간에 두는 것은 어떨까요? 최소 금액 64,900원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