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어디든 책상으로 만들어주는 받침대 : 에르고미 랩데스크

8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전에 랩탑을 받쳐주는 에르고미 플랫스탠드를 사용해봤었습니다.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나름대로 괜찮았던 사용 경험을 전해줬었죠. 쓰다가 없으면 허전해질 정도로요. 에르고미 브랜드가 이번에는 스탠드보다 좀 더 본격적인 생활 밀착형 미니 책상을 선보였습니다. ‘에르고미 랩데스크’입니다.



에르고미 랩데스크를 무릎에 놓기만 하면 작업 공간이 됩니다. 가로 57cm, 세로 30.5cm의 넉넉한 크기에 무게는 1kg으로 면적 대비 부담이 없습니다. MDF 우드 재질과 패브릭이 조화되어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도 인상적입니다. 쿠션도 장착되어 있어서 무릎에 부담을 줄여줍니다. 뒤집으면 랩탑이 흘러내리지 않게 사용할 수도 있고요. 앞뒤 방향 상관 없이 편하게 쓸 수 있는 셈이죠.

자동차 시트에 앉아 급하게 작업할 때, 침대 위에서 편안한 자세로 영상을 감상하거나 타이핑이 필요할 때, 소파에 눕듯이 기대어 랩탑을 사용할 때와 같이 여러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독서할 때도 편하겠네요.

에르고미 플랫스탠드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입니다. 최소 펀딩 가격은 1만9천9백원이며 배송은 7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