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Hi-Fi 오디오 브랜드가 만든 완전무선 이어폰 : 캠브리지 오디오 멜로마니아 1

1,1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50년 역사를 지닌 영국을 대표하는 Hi-Fi 오디오 브랜드인 캠브리지 오디오(Cambridge Audio)가 완전무선 이어폰을 출시했습니다. 이름은 멜로마니아 1(Melomania 1).

Hi-Fi 오디오 브랜드가 만든 완전무선 이어폰이라 사운드 퀄리티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멜로마니아 1은 5.8mm 그래핀 드라이버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aptX 코덱을 지원하죠. 블루투스 5.0으로 연결됩니다.

디자인은 꽤 심플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원통형 디자인인데요. 원통이 다소 크게 보이기도 합니다. 귀에 꽂은 모습이 프랑켄슈타인을 연상시키네요. 무게는 유닛 하나가 4.6g으로 가벼운 편입니다.

멜로마니아 1의 또 다른 장점은 배터리 시간. 최대 9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통해 4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총 45시간을 사용할 수 있죠.

이외에도 MEMS 마이크와 cVc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깨끗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시리를 사용할 수도 있죠. IPX5 등급의 방수 성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지막 멜로마니아 1의 장점은 가격입니다. 130달러(약 15만3,000원)인데요. 에어팟을 비롯해 다른 오디오 브랜드에서 나온 어지간한 완전무선 이어폰보다 저렴한 수준입니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