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LTE되는 ‘서피스 고 LTE’, 드디어 출시

살 사람은 이미 다 산 시점에 내놓은 게 아닐까 싶어 조심스럽네요.

1,2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작년 여름 ‘가장 가벼운 서피스’로 소개한 서피스 고에 LTE모델을 탑재한 ‘서피스 고 LTE’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피스 고는 522g이라는 가벼운 무게에 노트북에 가까운 생산성을 갖춰 출시와 함께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월 첫 공개 이후 오랜 기다림 끝에 한국은 지난 10월 정식 출시했다. 이후 LTE 모듈을 탑재한 서피스 고 LTE 모델이 작년 12월 북미 지역에 출시했고, 한국은 4개월쯤 지나 이번에 출시하게 된 것.

한국에 출시하는 서피스 고 LTE는 128GB SSD, 8GB 램을 탑재한 단일 모델로 출시한다. 제원이 크게 달라지진 않았으나 LTE 모듈에 따라 무게는 소폭 늘어난 532g이 됐다. 새로이 탑재한 LTE 모듈은 22개 주파수 밴드 지원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상시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어 활용도는 대폭 올랐으나 문제는 가격. 서피스 고 LTE의 가격은 84만9천원으로 책정됐으며, 타입 커버와 서피스 펜은 별매다. 액세서리까지 포함하면 백만원 가까이 되는 비용은 서피스 고 LTE를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기기로 만든다.
서피스 고 LTE는 전국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살 수 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