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삼성이 만든 세로형 TV, 더 세로

가로본능이 생각나는 세로본능

9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은 모바일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는데 익숙합니다. 세로 라이브처럼 가로로 방향 전환 없이 세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삼성이 아예 세로 방향을 기본으로 하는 세로형 TV를 선보였습니다.

이름부터 직관적인 더 세로(The Sero). 외쿡 사람들이 Sero를 세로로 발음할지 모르겠네요. 더 세로는 더 세리프(The Serif)와 더 프레임(The Frame)에 이은 라이프스타일 TV의 최신작입니다.
기존 TV를 벽에 기대어 세워놓은 듯한 모습입니다. 조금 저렴하게 표현하면 입간판이 연상되기도 하네요.

43인치 Q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는데요. NFC 기반의 미러링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의 화면을 그대로 대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SNS 등의 댓글을 이미지나 영상 등과 함께 볼 수도 있죠.

이름도 더 세로, 세로 방향이 기본이지만 필요에 따라 가로 방향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43인치 디스플레이를 스마트폰 미러링으로만 사용하기는 아까우니까요. 일반 TV 시청이나 영화 감상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프레임 아래쪽에는 4.1채널 60W 스피커가 탑재되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나 유튜브로 음악을 감상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