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Have a NIKE Day :) 봄을 신어볼까요?

Have a nice day!

7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봄을 맞아 유독 눈이 가는 나이키 기획 상품이 있습니다. 퍼플, 제이드, 코랄의 조합. 듣기만 해도 따뜻한 색감이 몽글몽글 떠오르는 것 같네요.


70년대의 레트로 그래픽을 새롭게 재해석한 나이키 에어맥스ND는 ‘Have a NIKE day’ 의 메시지 뿐만 아니라 스마일 듀브레로 명량하게 쐐기를 박은 느낌이에요. 그래서인지 커플 운동화, 가족 운동화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과도 참 잘 어울리네요.

밀크캔디 같은 색상 덕분에 특히 에어맥스 1과97 ND의 경우에는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독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파스텔 톤의 컬러링 때문에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은데요. 청바지나 트레이닝 바지만 입고 포인트를 살리기에 제격인 것 같네요.

에어맥스1ND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디자인으로 ‘Have a Nike Day’ 메시지를 멋스럽게 전달합니다. 스웨이드에도 귀여운 스마일이 오버레이 되어 있어요. 거인 발도 쁘띠하게 만들어 준다는 에어맥스 1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죠.

다른 두 모델에 비해서 차분해보이는 에어맥스95ND의 포인트는 바로 아웃솔에 있습니다. 어퍼에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것보다 이렇게 숨겨진 디테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흥분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녔어요.

에어맥스97ND는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습니다. 민트와 코랄 컬러가 ‘Have a NIKE Day’ 문구와 함께 물결처럼 넘실대고 깜찍한 스마일 듀브레까지 얹어져 시선 집중에 더 한 몫 합니다.
솜사탕같은 컬러링이 돋보이는 ‘Have a NIKE Day’의 대표적인 세 가지 모델로 봄 기운을 담뿍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나이키 에어맥스1 ND 16만9천원

나이키 에어맥스95 ND 19만9천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