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아이유의 첫 영화 데뷔작 <페르소나>, 넷플릭스 공개!

역시 징짱이 체고시다!

2,4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상 마니아들의 지갑을 야금야금 갉아먹는 구독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아이유님 주연의 옴니버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가 정식으로 공개됐습니다.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인 아이유님을 각각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입니다.


옴니버스 영화라고 할 수 있죠. 꿈으로 빠져들게 하는 듯한 목소리 톤과 감수성 터지는 작사 능력, 그리고 귀여운 외모에 연기의 혼까지, 도무지 못 하는 게 없는 우리 아이유님께서 열연하셨던 2018년 대박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후로 다시 연기의 혼을 불사르는 모습이 담겨 있는 <페르소나>, 아이유님의 첫 영화 데뷔작인 만큼 그 기대도 무척 크네요. 역시 아이유님이 최고입니다. 물론 저의 최애 걸그룹은 ‘러블리즈’입니다만, 최애 여성 아티스트 싱어송라이터 멀티 엔터테이너는 별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페르소나>에는 4개의 에피소드가 담겨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 위에서 펼쳐지는 두 여인의 승부를 담은 ‘러브 세트’, 모든 걸 바칠 만큼 매혹적인 여자의 이야기인 `썩지 않게 아주 오래`, 소녀들의 발칙한 복수극 `키스가 죄`, 꿈에서 다시 만난 남녀의 미처 나누지 못했던 속마음이 그려진 `밤을 걷다`입니다. 각기 다른 분위기로 우리 아이유님의 4가지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겠습니다. 어서 빨리 넷플릭스로 달려가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