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리모와X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H9i 리미티드 에디션

갖고 싶은 두 브랜드의 만남

8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갖고 싶은 여행용 캐리어를 하나 꼽는다면?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리모와(Rimowa)를 빼놓을 수 없을 겁니다. 리모와는 특유의 재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알루미늄 합금 재질로 여행용 캐리어를 만들죠.


갖고 싶은 오디오 브랜드를 하나 꼽는다면? 역시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뱅앤올룹슨 역시 리모와 만큼이나 알루미늄 재질을 다루는데 일가견이 있죠.


리모와와 뱅앤올룹슨이 만났습니다. 전혀 상관 없는 브랜드지만 알루미늄이라는 공통점으로 뭉쳤죠.

뱅앤올룹슨의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9i(BeoPlay H9i)가 리모와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먼저 케이스는 리모와의 대표적인 여행용 캐리어가 연상되는 모습입니다. 특유의 그루브 패턴이 적용되었죠.

베오플레이 H9i도 유닛 부분에 산화 피막으로 처리된 알루미늄 재질이 사용됐습니다. 한쪽에는 뱅앤올룹슨 로고가, 다른 한쪽에는 리모와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헤드밴드와 이어컵은 가죽 재질이죠. 컬러는 밝은 그레이로 온통 알루미늄으로 보이네요. 노이즈 캔슬링과 터치 인터페이스 등 기능은 베오플레이 H9i와 같습니다.

리모와와 함께한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9i는 한정판으로 출시됩니다. 가격은 900달러(약 102만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