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뷰티에 특화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뷰티메이커스 탄생

4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티 제품 관련 크라우드 펀딩 플램폼인 ‘뷰티메이커스(BeautyMakers)’가 공식 런칭됐다. 뷰티메이커스는 뷰티 제품에 대한 개인의 아이디어만 있다면 제품 기획과 제조부터 마케팅, 유통까지 지원하는 소셜 펀딩 서비스다.

코스메틱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려면 제조판매업신고부터 시작해 복잡한 행정상의 준비 과정이 필요하며, 제품 개발을 위해서는 수많은 샘플 제작과 연구가 필수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기 쉽다. 뷰티메이커스는 그러한 메이커에게 제품 기획부터 서비스 진행까지의 프로세스를 지원해준다. 내부의 상품 기획자와 제품 디자이너를 통해 뷰티 전문가 혹은 셀럽의 경험과 노하우에 적합한 상품을 컨설팅하고, 국내 2천여개 제조시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마케팅 전문가와 서비스 기획자, 국내외 유통 네트워크까지 확보해 초기 아이디어가 있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제품 제조 및 자금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터인 뷰티메이커스의 첫번째 주인공은 헤어디자이너 ‘공드레’. 공드레 헤어디자이너는 하이라이트, 아이콘, 국카스텐, 제국의아이들 등 아이돌 그룹과 다수의 셀러브리티를 담당해왔으며, 뷰티메이커스를 통해 본인의 20년 경력 노하우를 담아낸 ‘공드레 씨솔트 딥클렌징 샴푸’를 선보인다.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두피 트러블의 원인인 미세먼지, 피지와 유분 등 축적된 노폐물을 제거해 전문가의 손길 없이도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3월 14일부터 펀딩이 가능하며 최소 금액은 2만4천3백원, 배송은 5월로 예정되어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