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멀티플레이에 능한 데스크 오거나이저

그러나 이 주변이 또 더러워지겠지…

1,5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책상 정리를 왜 하지 않는 것일까? 귀찮은 것도 있지만, 책상을 어지럽게 놓고 일하면 왠지 내가 일을 잘하는 것 같은 묘한 기분이 드는 것 때문일까? 그렇지만 어느 정도 정리를 하며 일하는 게 집중력 향상과 업무 효율 상승에 도움이 된다. 특히 이런 형태의 오거나이저가 있다면 효과가 좋을 것 같다. ‘스텔소(Stealtho)’라는 데스크 오거나이저다.

스텔소 오거나이저는 단순 연필꽂이와 트레이의 조합을 넘어, 스탠드형 무선 충전 패드와 USB 허브까지 들어있는 모듈형 제품이다. 이 충전 패드 모듈에는 USB-C 입/출력 단자, HDMI 단자, 2개의 USB 3.0 단자,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이 탑재되어 있고 각종 펜과 간단한 사무용품을 꽂을 수 있는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있지 않을 때는 패드에 메모지 따위를 붙여 활용할 수도 있다. 충전은 Qi 규격을 지원하며 출력은 10W. 이 모듈 하나로도 알찬 느낌이다. 이 외에도 포스트잇 트레이, 헤드폰 스탠드 겸 명함 꽂이, 작은 화분 등을 놓을 수 있는 코스터, 자석이 탑재된 미끄럼 방지 베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용적인 모듈형 데스크 오거나이저 스텔소는 현재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이며 최소 펀딩 금액은 79달러(한화 약 8만8천원), 배송은 8월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