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디자이너를 위한 벤큐의 4K 모니터

프로를 위한 프로의 모니터

3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벤큐(BenQ)가 오랜 시간 모니터 앞에서 정확한 그래픽 작업을 해야 하는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PD2700U’를 국내 출시했다. PD2700U는 27인치 제로베젤에 해상도는 4K UHD를 지원하며, 정확한 색상 표현 능력과 함께 벤큐의 독자적인 시력 보호 기능까지 탑재해 디자이너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PD2700U는 IPS 패널에 sRGB와 Rec.709 색 영역을 100% 지원하며, 개별 제품마다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리포트를 제공해 정확한 Delta-E 및 감마 성능을 보장한다. HDR 10을 지원하여 생생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설계 디자이너가 그래픽 작업에서 복잡한 선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CAD/CAM 모드, 영상 에디터가 어두운 영역의 세밀한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명암을 조절하는 애니메이션 모드 등 디자이너를 위한 다양한 컬러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두 개의 컬러모드를 한 화면에서 보여주는 듀얼뷰(Dual View) 기능과 두 대의 PC를 하나의 모니터로 사용하는 KVM 기능으로 작업 효율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DP OUT 단자를 통해 듀얼 및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이 용이하며, 제로베젤 타입의 디자인으로 다중 모니터 구성 시 거슬림이 적다. 독일 인증 업체 TUV 라인란드에서 인증받은 플리커프리(flicker-free) 기능과 사용 환경에 따라 4단계로 조절 가능한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을 탑재했으며, 주변 밝기와 영상 콘텐츠의 밝기를 감지해 자동으로 화면 밝기를 최적화하는 B.I 테크놀러지를 지원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