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갤럭시 S10을 충전기로 쓴다

음… 스마트폰으로 할 수 없는 게 뭘까?

삼성전자 갤럭시 S10 시리즈에 대한 소문이 무성하다. 이번엔 리버스 충전, 그러니까 갤럭시 S10을 충전기(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외신 윈퓨처는 갤럭시 S10 위에 올려진 완전 무선 이어폰 사진을 공개하면서 갤럭시 S10이 무선 충전기 역할을 할 것으로 내다봤다. 완전 무선 이어폰의 충전 LED가 점등되어 있다는 게 근거다.
이미 해외 언론을 통해 ‘파워 쉐어(Power Share)’라는 삼성의 새로운 기술이 알려진 터라 윈퓨처의 전망은 신빙성이 높다. 파워 쉐어란 갤럭시 S10으로 다른 단말기를 충전할 수 있는 기술을 말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도 함께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윈퓨처가 게재한 사진 속 이어폰이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기어 아이콘X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8GB 저장 용량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명은 ‘갤럭시 버드(Galaxy Buds)’가 유력하다.
공개를 앞두고 온갖 소문이 쏟아지는 가운데, 갤럭시 S10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에는 지문 인식 디스플레이, 전면 듀얼 & 후면 트리플 카메라 등 최신 기술이 모두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S10은 오는 20일(현지 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 https://winfuture.de/news,107205.html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유튜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