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맥주를 더 오랫동안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

길맥의 계절을 기다립니다....

요즘처럼 추운 계절에도 뜨아가 아닌 아아를 즐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존중입니다. 취향해줘야 하죠.


커피처럼 취향으로 갈리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맥주. 계절에 상관없이 맥주는 시원해야 하니까요. 과연 미지근한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냉장고에서 꺼낸 시원한 맥주를 더 오랫동안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맥주 전용 보온병이라고 할 수 있는 아소부 프로스티 비어 2 고(Asobu Frosty Beer 2 Go)입니다.
딱 보기만 해도 맥주 전용 보온병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비슷한 음료를 넣어도 되겠죠.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된 2중 진공 단열 구조가 맥주의 온도를 오랫동안 지켜줍니다. 정확하게 몇 시간 유지해주는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어쨌든 병만 들고 마시는 것보다 오랫동안 시원할 겁니다.

source : AD-N-ART INC. · Asobu Frosty Beer 2 Go Features

아소부 프로스티 비어 2 고는 총 3개의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쪽은 스테인리스 스틸, 중간 실리콘 재질인데요. 돌려서 벗겨내면 캔맥주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위쪽 마개에는 병따개도 달려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맥주를 위한 제품임을 짐작하게 하죠.

미지근한 맥주를 참을 수 없을 때 사용하기 좋은 아소부 프로스티 비어 2 고의 가격은 29.99달러(한화 약 3만4천원)입니다.

source : https://www.asobubottle.com/product/51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