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어디든 설치할 수 있는 스마트폰 홀더

또 어디에 붙여볼까!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2.01. | 2,556 읽음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한 순간은 생각보다 많다. 그러나 일반적인 거치대 또는 스탠드 제품들은 설치하려는 공간에 따라 제약이 있을 수 있고, 대체로 부피도 커서 휴대하기도 애매하다. ‘임스틱(IMStick)’은 어디든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심플한 스마트폰 홀더다.

스마트폰 뒷면에 메탈 베이스를 미리 부착한 뒤, 강력한 자력을 통해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방식이다. 임스틱의 내부에는 8개의 네오디뮴 자석이 있다. 바디는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하며 제품 자체 무게도 가볍다. 표면은 실리콘으로 마감해 스마트폰이 미끄러지는 걸 방지한다. 옆면에 파여 있는 홈에 와이어를 감은 채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거치가 필요할 때 기둥이나 핸들, 그 어디에든 와이어를 살짝 감아주면 스마트폰 홀더가 완성된다.

책상 위에서는 거치 스탠드로도 변신시킬 수 있다. 차 안에서, 바이크 라이딩을 할 때 핸들에, 그 외에 많은 상황에서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다. 밑면에 있는 삼각대 홀을 활용하면 삼각대와도 호환시킬 수 있다. 그야말로 어디든 가리지 않고 스마트폰을 매달고, 붙이고, 세워 놓을 수 있는 만능 홀더다.

임스틱은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이고, 최소 펀딩 금액은 16파운드(한화 약 2만3천원)이며, 배송은 4월 예정이다.

출처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299328513/imstick-your-phones-best-friend-accessory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전참시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