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거꾸로 공중부양 램프

클래식한 디자인, 신기한 공중부양

4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2016년과 2017년에는 지겹도록 공중부양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굳이 그럴 필요가 없는 걸 굳이 공중에 띄운 제품들이었는데요. 그래서인지 2018년에는 조금 뜸한 편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재미난 공중부양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레비아(Levia)라는 탁상용 램프인데요. 기존 공중부양 아이템과 달리 거꾸로 매달려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했던 대부분의 공중부양 아이템, 그 중에서도 램프의 경우 받침대 위에 램프를 띄운 형태였는데요. Levia는 램프가 거꾸로 달려있습니다.

공중에 거꾸로 매달린 램프가 아슬아슬해 보입니다. 기존 공중부양 아이템도 공중에 띄우는 각도가 틀어지면 척! 하고 달라붙는 것처럼 레비아는 바닥에 떨어져 전구가 깨지지 않을까 우려되는데요. 다행히 떨어지지는 않고 위로 달라붙는다고 합니다.

받침대에 별도의 터치 버튼이 있어 공중에 거꾸로 매달려있는 상태로 램프를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전구를 분리하면 자동으로 꺼지기도 하죠.

받침대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 2가지인데요. 각각 이탈리아의 카라라(Carrara), 스페인의 마르키나(Markina)에서 채취한 대리석입니다.

레비아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약 한달 가량 남았는데요. 공중부양 아이템의 인기가 시들해졌는지 아직 목표액의 근접하지 못했습니다. 최소 펀딩 비용은 99유로(한화 약 12만6천원), 2019년 7월 배송 예정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