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상남자를 위한 레이저 게이밍 기어 세트

핑쿠♥︎

1,7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7년 말에 처음으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바 있던, 레이저의 핑크핑크한 게이밍 기어 세트 쿼츠 에디션(Razer Quartz)이 새롭게 보강되어 다시 공개되었다. 기존 쿼츠 에디션에 랩탑을 비롯한 몇 가지 핑크 제품이 새로 추가된 확장 버전이다.

기존에 쿼츠 에디션으로 출시됐었던 바실리스크(Basilisk) 마우스, 헌츠맨(Huntsman) 키보드, 크라켄(Kraken) 헤드셋, 골리아투스(Goliathus) 마우스 패드 등의 4가지 제품에 새로운 핑크 제품이 추가됐다. 바로 블레이드 스텔스(Blade Stealth) 13 노트북, 베이스 스테이션 크로마(Base Station Chroma) 헤드폰 스탠드, 사이렌 X(Siren X) 마이크, 라이주 토너먼트(Raiju Tournament) 게임 패드, 그리고 레이저 폰 2 전용 케이스다. 이로써 쿼츠 에디션의 라인업은 총 9종. 검은색과 초록색 기반으로 강인하고 화려한, 그러나 어찌 보면 좀 칙칙한 느낌을 주던 기존 제품들에 비해 남자의 로망을 자극하는 예쁜 분홍색이 아주 매력적이다.

레이저 블레이드 스텔스 13 노트북의 경우 인텔 8세대 i7-8565U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 150 등이 탑재되어, 궁극의 게이밍용 랩탑이라 할 수는 없겠으나 색상이 매우 유려하고 예쁘므로 아름다운 마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새로워진 레이저 쿼츠 에디션은 현재 국내 레이저 스토어에서 일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노트북은 특정 국가에만 출시된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