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넷기어의 새로운 트라이 밴드 와이파이 증폭기

와이파이 증폭기 끝판왕 등판?

1,8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넷기어에서 새로운 메시 와이파이 증폭기를 출시했다. 자사 공유기뿐만 아니라 타사 공유기와 호환되는 ‘넷기어 나이트호크 EX7700’이다.


EX7700은 가정과 사무실 내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곳에 설치해 속도를 향상시키고, 거리를 확장하는 제품이다. AC2200급 증폭기이며 2.4GHz 대역에서 400Mbps, 두 개의 5GHz 대역에서 각각 866Mbps 속도를 낸다.

EX7700의 특징은 오르비 제품과 같이 트라이 밴드(Tri-Band)를 사용한다는 거다. 넷기어 고유의 패스트 레인3(Fast Lane3) 기술을 통해 공유기와 증폭기 사이에 5GHz의 광대역 무선 백홀을 만들어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한다. 넷기어에 따르면 듀얼 밴드 와이파이 증폭기 대비 최대 2배의 속도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공유기와 증폭기의 와이파이를 하나의 SSID로 묶는 스마트 로밍 기술을 지원한다. 덕분에 확장된 와이파이를 SSID 하나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WPS 버튼을 통한 간편 연결, 기가비트 이너넷 포트를 활용한 유선 확장, MU-MIMO를 통한 동시 데이터 전송, 무선 장비의 위치를 파악해 해당 방향으로 신호를 집중하는 빔 포밍 플러스 등 고급 무선 기능도 고루 갖췄다.
성능과 범용성을 모두 잡은 넷기어 나이트호크 EX7700은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해 볼 수 있다. 가격은 16만5천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