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철썩 붙어 고속충전되는 4세대 마그네틱 케이블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1.10. | 7,695 읽음

휴대폰을 흠집없이 깨끗하게 사용하는 분이더라도 충전 연결 단자 만큼은 상처가 나기 마련이죠. 불 꺼진 밤, 충전을 위해 손끝의 감각을 살려 단자를 찾던 분이라면 여기 사용하기 좋은 케이블이 있습니다.


4세대 마그네틱 케이블입니다. 기존 마그네틱 케이블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혁신 케이블이라고도 합니다.

기존 마그네틱 케이블을 사용할 때 가장 불편했던 점은 단방향으로만 결합이 된다는 것인데요. 그마저도 완벽하게 결합이 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충전되지 않았지만, 4세대 마그네틱 케이블은 윗면과 아랫면 구분 없이 결합이 되며 고속충전까지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100MB 동영상을 4초 만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고속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데이터 전송이 되지 않던 기존의 마그네틱 케이블과는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

마그네틱 케이블을 사용하다 보면 충전 단자 쪽이 뜨거워져 망가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곤 합니다. 기존 마그네틱 케이블은 IC칩이 충전 단자 쪽에 있어 과열되면서 스마트폰의 고장을 유발할 수 있는 반면, 4세대 마그네틱 케이블은 IC칩을 USB 쪽으로 옮기면서 해당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케이블은 주석 도금 구리선에 절연 TPE, 알루미늄 쉴드, 나일론 마감까지 튼튼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케이블 내구성으로 으해 스트레스를 받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마그네틱 케이블, 현재 와디즈의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1400명이 넘는 서포터가 펀딩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8457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유튜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