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마음까지 따스해지는 히터 ±0 리플렉트 에코히터

내가 있는 어느 곳이나 따뜻하게

1,8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벌써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입니다. 겨울이 오고 있음을 가장 먼저 느끼는 순간은 아침에 눈을 떠 싸늘한 이불 밖으로 몸을 꺼낼 때가 아닐까 싶은데요.


빠르게 따스함을 느끼고 싶을 때. 내가 있는 공간에만 온기를 더하고 싶을 때. 그러면서도 실내 분위기는 해치고 싶지 않을 때 ±0 리플렉트 에코히터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0)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을 딱 적당한’ 제품을 만들어냅니다. 단순한듯하면서도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고 있고, 무심한듯하면서도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묘한 매력을 지니고 있죠.

이런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특징은 ±0 리플렉트 에코히터에서도 그대로 나타납니다.

작은 모니터를 닮은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독자적인 반사판 기술이 더해져 온기가 필요한 곳에 빠르게 전달되죠.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는 손잡이가 더해진 2.3kg의 무게는 누구나 손쉽게 옮길 수 있어 집안 곳곳에 따스함을 전해줍니다.

혹시나 넘어지지 않을까, 화재의 위험성은 없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설명서 없이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은 1시간 간격으로 최대 7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고, 2중 안전장치가 탑재되어 사용 중 넘어지거나, 과열되거나, 타이머 조작 없이 1시간이 지날 경우 알아서 전원이 꺼지는 똑똑함까지 갖췄으니까요. 여기에 400W 전력으로도 1000W 전력을 사용하는 다른 제품들보다 높은 열효율을 자랑하니 경제적이기까지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감각적 디자인에 꼭 필요한 기능의 편리함을 모두 갖춘 ±0 리플렉트 에코히터. 마음까지 따스하게 녹여줄 히터가 필요하다면, 작년보다 더 추워질 겨울이 두렵다면, 변함없이 따뜻한 ±0 리플렉트 에코히터를 만나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