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AI 스피커를 품은 오르비

공유기에 스피커가 똭!

5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AI 스피커라고 불러야 할까요. 메시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라고 불러야 할까요? 넷기어에서 출시했으니 후자가 맞겠네요. IFA 2018에서 공개된 넷기어의 신제품. AI 스피커가 내장된 메시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오르비 보이스(Orbi Voice)입니다.


오르비 보이스는 오르비 새틀라이트에 하만카돈의 오디오 시스템을 더하고 아마존 알렉사를 얹은 아주 재밌는 제품인데요. 좁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확장해 주는 제품으로, 최대 186㎡(약 56평)까지 무선 영역을 넓혀줍니다. 속도는 AC3000(1733+866+400Mbps) 급으로 뽑아내고요.

기본 기능만으로도 아주 쓸 만한 메시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인데요. 이번에 알렉사를 품으면서 더 많은 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악 재생, 알람 설정, IoT 기기 콘트롤 등 ‘아마존 에코’가 하던 일들을 모두 해내죠.

음악도 재생합니다. 와이파이(Wi-Fi)와 하이파이(Hi-Fi)의 결합이라는 게 참 재밌는데요. 하만카돈의 프리미엄 하이파이 오디오 기술로 풍성한 사운드를 뿜어냅니다. 오르비 보이스는 3.5인치 전면 우퍼 스피커와 1인치 트위터를 내장했다고 합니다.
오르비 보이스 현재 사전 주문을 받고 있는데요. 국내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429.99달러(약 48만 원)입니다. 그나저나 오르비 보이스 덕분에 책상 밑이나 집 안 어딘가에 처박혀 있던 공유기도 이제 새로운 빛을 보게 생겼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