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남자를 씻게 만드는 쿨링 바디워시

고래의 깊은 뜻이... ㅎㅎ

6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기나긴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움직일 때마다 땀이 줄줄 흐르는 여름엔 샤워실에서 살고 싶은 심정입니다. 샤워 후의 개운함이 오래가기만 해도 조금 덜 찝찝한데 말이죠. 그래서 탄생했습니다. 틈만 나면 샤워하고 싶게 만드는 남자를 위한 바디워시, 블랙웨일을 소개합니다.

블랙웨일 바디워시는 특이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남자를 위한’. 몸에 쫙 달라붙는 드로즈, 꽉 끼는 청바지, 불편한 정장에서 자유롭기 힘든 남자들은 여름이면 더 고통받습니다. 중심부는 자연스레 더위와 땀에 지쳐 열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건강한 중심부를 만들기 위해선 체온보다 낮은 환경을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블랙웨일은 바로 그 점에 집중했습니다.

사실 블랙웨일의 첫 시작은 샴푸였습니다. 두피를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둔 샴푸라 바디워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꿀팁을 주었더니 지인들이 이상야릇한 후기들을 내놓았습니다. ‘샤워하고 나면 기분이 좋은데 표현할 방법이 없다!’ 제대로 된 바디워시를 만들어달라는 요청이 늘어났고, 이에 샘플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뽀득한 건 좋은데 건조해지면 안 되고, 그렇다고 미끈거려서도 안되며, 피부 진정도 챙겨야 하고, 진한 땀 냄새도 없애야 한다. 진상 클라이언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요청이었지만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테스트를 진행하며 마침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남자를 위한 바디워시를 만들어냈습니다.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역시 해열입니다. 청정 알래스카 지역에서 추출한 자연 빙하수에 천연 해열제라 불리는 멘톨을 더했습니다. 열을 내리는 것은 물론이며, 불쾌한 땀 냄새를 상쾌하게 없애 주죠. 뜨거운 햇볕에 익어버린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한몫 톡톡히 해냅니다. 몸에 직접 쓰는 것인 만큼 국제표준화기구 인증까지 받아 엄격히 만들었습니다. 이 정도의 퀄리티라면 바디워시의 엄친아라 불러도 좋겠습니다.

블랙웨일 쿨링 바디워시는 지금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마감일을 앞두고 목표 금액의 2000%를 돌파하며, 많은 남성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땀 냄새와 찝찝함에 몸부림칠 여름이 두렵다면 블랙웨일의 시원함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